미즈케어솔루션으로 케겔운동과 여성기능저하 개선을 동시에

입력 2016-10-26 14:18  



인간의 신체는 나이가 들어가면서 몸의 기능이 노화되는 건 누구나 겪는 일이다. 특히 여성은 결혼과 출산, 갱년기를 겪으면서 자연스럽게 여성기능저하로 이어지며, 요실금을 비롯 갱년기증상과 Y존의 탄력저하, 건조증세 등을 겪게 된다.

이런 여성기능저하는 미리 예방하거나 제때 관리하지 않으면 치료가 어려워지거나, 부부관계 또한 부정적인 요인으로 작용하게 되며 더불어 스트레스와 심리적인 위축감등으로 여성 삶의 질을 저하시키는 요인으로 반드시 작용하게 된다.

자연스럽게 찾아오는 여성기능저하는 꾸준한 예방과 관리가 필요하며, 무엇보다도 적극적인 오픈마인드로 올바른 정보를 수집하고 팁을 공유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장 좋은 것은 복합적인 원인들을 명확히 파악, 증상에 맞게 여러가지 올바른 요법들을 병행하여 근본적인 해결을 하는 것이다. 원인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것으로 알려진 신체적인 요인일 경우에는 최근 `바이오피드백` 치료가 많이 활용되고 있다.

바이오피드백 치료는 어떠한 신체 기능에 대해 조절하는 능력을 훈련할 때 진행된 행동이나 반응의 결과정보를 직접 보고 느끼면서 건강에 유리한 방향으로 스스로 행동제어를 할 수 있는 일련의 방법들을 말한다.

이러한 치료와 함께 다양한 천연요법들을 병행할 수 있는 여성기능개선 솔루션이 나와 주목을 받고 있다. 여성솔루션 전문 `비볼코리아`의 미즈케어솔루션은 하루 5분씩 프로그램만으로 여성기능 저하를 개선하고 있다.

미즈케어솔루션은 먼저 손상된 신경을 재생·발달시키고 골반저근육의 회복과 강화를 돕는다.

더불어 질내 PH밸런스와 온도의 최적화, 여성호르몬과 콜라겐 공급 등으로 부작용 없이 여성 증상의 근본적인 치료를 목적으로 한다. 특히 바이오피드백 치료와 함께 100% 천연요법들을 병행하여 수술 없이도 하루 5분씩 프로그램 만으로 개선이 가능하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요실금 초기에 효과적인 케겔 운동을 보다 쉽고 빠르게 도와주기도 한다. 케겔운동은 처음 3초 동안 대소변을 참을 때 처럼 항문 주위 근육을 조여주고 1~2초를 쉬는 것으로 시작한다. 동작이 몸에 익은 후에는 10초 수축 10초 이완을 10회 반복하는 것이 1세트로, 하루 5세트를 진행하면 된다. 효과를 보기에 시간이 오래 걸리고 꾸준한 운동을 지속적으로 하기 힘들지만, 미즈케어솔루션을 활용한다면 보다 쉽고 효과적인 운동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