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패키지, 혼수, 예물, 신혼여행까지 한자리에서! 전주 웨딩박람회

입력 2016-11-29 15:15  



합리적인 비용으로 결혼 준비하려면 웨딩박람회 방문 도움돼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 예비 신랑과 신부의 변함 없는 사랑, 하객들의 진심 어린 축복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예산에 맞는 비용으로 결혼을 준비하는 것이다.

알뜰하게 결혼을 준비하는 것은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한다. 결혼 예식부터 혼수, 예물, 신혼여행,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등 준비해야 할 것들이 한 두 가지가 아닐 뿐더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루트가 방대하기 때문에 예비 신혼부부들은 혼란에 빠지기 쉽다.

이런 가운데 국내 최대규모의 웨딩박람회인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오는 12월 10일과 11일, 전북 전주에 열려, 다가오는 2017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웨딩앤 전주웨딩박람회는 뉴트랜드의 고품격 웨딩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특별 맞춤 웨딩 패키지부터 한복, 예복, 웨딩홀, 예물, 신혼여행, 혼수 등 결혼 준비의 모든 것이 준비돼 있다. 또 박람회에 방문만해도 웨딩다이어리, 롯데면세점 쿠폰북, 동부생명 케어서비스 등의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시작 후 선착순으로 당일 계약을 한 고객에게는 본식 웨딩드레스 업그레이드, 양가 혼주 헤어/메이크업 데이트스냅, 본식스냅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웨딩패키지 맞춤별 기획전이다. 셀프&스몰웨딩, 웨딩패키지(스드메), 웨딩홀패키지(스드메+웨딩홀), 웨딩콜라보 등 예비 신혼부부들이 꿈꿔온 웨딩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현장에서 계약한 고객에게는 수정본CD, 모바일청첩장, 만삭&베이비 촬영권, 들러리 미니드레스, 웨딩 10만원 상품권, 식정영상(모션DVD), 가족사진 촬영권, 피부관리 등의 추가 사은품이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웨딩현장체험 이벤트로 명품 웨딩드레스 무료체험 및 웨딩메이크업, 해어 무료체험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박람회 기간 중에는 홀대관료를 최대 무료로 대관해주며, 웨딩홀 무료시식과 특별한 혜택까지 제공한다.

혼수를 똑똑하게 준비하는 방법과 최대 130만 원을 절약해 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전한다. 인기 신혼여행지인 하와이와 몰디브를 비롯해 발리, 푸켓, 칸쿤, 롬복, 카오락, 코사무이, 타히티, 푸꾸억 등 다양한 신혼여행지에 대한 혜택이 준비돼 있어 방문객들의 선택의 폭이 넓다. 또 박람회 현장에서 신혼여행을 계약한 고객에게는 여행앤라이프 화물용 캐리어, 이태리 지아레티 라치오 전기그릴, 레꼴드 그랜드 카페듀오, 독일 기펠 스타크 원터치 중형 믹서기, 레꼴드 솔로오븐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웨딩앤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최근 예비 부부들은 합리적인 예식 및 혼수, 예물, 신혼여행 등을 준비하는 이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이 모든 것들을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준비할 수 있는 웨딩앤 전주웨딩박람회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웨딩앤 전주웨딩박람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확인해 볼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