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수영의 육즙 잡은 고기 맛집 통바지 백종원의 3대천왕 베스트 식도락 여행

입력 2017-04-03 17:13  



부산 수영구는 참 아름다운 도시이다. 수영 지하철역은 3호선과 환승이 되어 교통이 편리하고 수영의 자랑인 광안리 해변에는 가을이 되면 불꽃축제를 하여 해마다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야경도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하며 특히, 광안대교의 야경이 예술적이라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주로 인기가 있다. 또한, 그 곳에서 수영의 전통을 이어가기 위한 어방축제가 열리고 광안리 해변길을 걸으면 횟집을 포함하여 술집과 밥집 또한 밀집되어 있는 가 볼만한 곳이다.

편리한 쇼핑이 가능한 수영구의 대표적인 전통시장인 팔도시장도 있다 그리고 수변공원도 빼 놓을 수가 없는데, 해운대와 수영구의 중간지점에 있어 둘의 경치가 조금씩 닮아 그 모습이 장관이다. 남천동의 벚꽃길은 벚꽃이 만개하면 아름다움의 매력에 넋을 잃을 수밖에 없어 많은 분들이 남천동에 벚꽃이 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런 아름다운 곳을 더욱 즐기려면 이색 맛집이 필요한 법인데,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수영 고기 맛집 `통바지`가 주목 받고 있다.

질 좋은 두터운 생고기를 다시 한 번 초벌구이 하여 고기의 육즙을 최대한 살린 부산의 인기있는 유명한 고기집인 통바지는 수영점과 해운대점이 있다. 특히, 수영점의 통바지는 연예인들이 부산에 오면 꼭 들리는 곳이며 입맛이 까다로운 맛집이자 블로거들에게도 인정받은 곳이다.

이곳은 질 좋은 국내산 암퇘지만 취급을 하는데, 가족이 고기 유통을 직접하여 더욱 믿을 수 있다는 것도 수영 통바지의 매력 중의 하나이다.

통바지만의 비법으로 저온 숙성한 명품돼지갈비는 최고의 맛을 지키기 위해 하루 100인분 한정 판매를 하여 고기의 맛을 더욱 유지시키려 노력하고 있다. 또한, 4cm 정도의 두툼한 삼겹살은 초벌구이 한 고기를 껍데기와 분리해서 따로 구워 주기 때문에 돼지껍데기의 새로운 매력까지 즐길 수 있다. `해도젓갈`이라는 젓갈에 고기를 찍어 먹을 수 있는데 이것 또한 감칠맛이 돌아 먹는 즐거움이 더해진다.

이와 더불어 불껍데기란 메뉴도 있다. 굉장히 부드럽고 먹을수록 올라오는 매콤함이 술안주에 딱 알맞은 메뉴까지 어떤 메뉴를 시켜도 각기 매력과 특징이 있어 고기를 맛있게 즐길 수 있고 재방문률도 높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게 다양한 크기의 테이블과 30인 단체석이 완비되어 있어 가족외식은 물론 단체회식도 가능하다.

옥상에는 애견을 위한 공간을 마련해 두어 애견을 데리고 다니는 고객들의 반응 또한 좋다. 수영 고기집 통바지는 부산 광안리를 여행시 꼭 한번 들려 봐야 할 부산 수영 고기 맛집 임이 분명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