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오-이태환-민진웅, 주말 안방극장 웃고 울리는 '단짠남들'

입력 2017-04-14 07:15  



때로는 달달한 면모로 여심을 자극하기도 하고, 때로는 짠내나는 모습으로 여심을 울리기도 하며 주말 안방극장을 웃고 울리는 단짠남들.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강태오,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의 이태환,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의 민진웅이 그 주인공들이다.

? 연기력도, 비주얼도 제대로 물 만난 강태오

최근 안방극장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르며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강태오는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이경수 역을 맡아 한층 성숙하고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받고 있다.

강태오는 극 중 정해당(장희진)과는 여느 연인들처럼 데이트를 즐기며 달달한 로맨스로 여심을 자극하는가 하면 자신을 버린 엄마를 미워하면서도 그리워하는 경수의 짠내 가득한 모습이 모성애를 자극하며 보듬어주고 싶게 만들고 있다.

더불어, 물 만난 물고기처럼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강태오가 극 속에서 최경애 여사의 자살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해 나서며 향후 전개와 긴장감을 이끌 `키플레이어`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감 또한 높이고 있다.

? 안기고 싶다가도 안아주고 싶은 이태환

이태환은 MBC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한성준 역할을 맡아 안기고 싶은 매력과 안아주고 싶은 매력을 동시에 오가며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극 중 이태환은 숨겨져 있던 가족사로 인해 충격과 혼란에 빠진 성준 역할에 빠져들어 호소력 짙은 눈빛 연기와 감정 전달력으로 몰입도를 높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고 있다.

또한 위험에 빠진 오동희(박은빈)를 위해 자신을 희생하며 든든한 `인간 방패` 자처해 여심을 쥐락펴락하고 있다. 일과 사랑, 가족사까지 큰 시련이 닥쳐도 꿋꿋이 극복해내는 성준 캐릭터에 시청자들은 꽃길을 걷기를 바라고 있다.

? 현실공감 단짠 캐릭터 민진웅

민진웅은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극 중 변씨 집안의 장남이자 5년째 9급 공무원 준비를 하고 있는 변준영 역할로 분해 현실적인 연기로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가족들의 기대와 애물단지 취급을 동시에 받고 있는 인물로, 청춘의 현실을 대변하며 시시때때로 변하는 표정과 찰진 일상 연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특히 든든하고 다정한 장남과 귀여운 사랑꾼으로 극의 재미를 배가시키기도 하고, 5년 차 공시생의 막막한 상황을 리얼하게 그려내 좋은 평을 얻고 있다.

자연스럽고 섬세한 연기로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눈물을 시청자들의 웃음과 눈물, 공감까지 이끄는 강태오, 이태환, 민진웅. 세 배우의 앞으로의 활약에 많은 관심과 기대가 더욱 모아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