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귓속말' 김갑수 vs 김홍파, 악인들의 살벌한 대치 포착

입력 2017-04-24 14:39  



‘귓속말’ 김갑수 김홍파의 살벌한 만남이 포착됐다.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이 월화극 시청률 부동의 1위를 달리고 있다. 촘촘하고도 치밀한 스토리, 반전을 거듭하는 뒤통수 전개, 통렬한 현실반영 등이 돋보인다는 반응. 여기에 박경수 작가의 대본을 완벽하게 살리는 배우들의 연기열전이 더해지자 ‘귓속말’은 역대급 긴장감을 자랑하는 드라마가 됐다.

‘귓속말’ 명배우 중 빼놓을 수 없는 두 명이 김갑수(최일환 분)와 김홍파(강유택 분)이다. 자타가 공인하는 명품연기력으로 ‘귓속말’을 더욱 쫀쫀하게 만들어주기 때문. 특히 최근 방송에서 최일환, 강유택의 이야기가 깊게 그려지며 두 배우의 존재감은 더욱 막강해졌다. 극중 오래된 이들의 악연이 어떻게 될지, 김갑수-김홍파는 어떤 묵직한 연기를 보여줄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24일 ‘귓속말’ 제작진이 일촉즉발 상황에서 마주한 최일환, 강유택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허름한 사무실에서 마주한 최일환과 강유택. 여전히 상석에 앉아 있는 강유택과, 고개 숙인 최일환을 통해 오랫동안 변하지 않는 두 사람의 관계와 위치를 엿볼 수 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두 사람의 살벌한 만남이 이루어진 장소다. 낡고 허름한 이 곳은 과거 최일환이 홀로 ‘태백’을 운영하던 시절 사용했던 사무실이다. 당시 곤란에 처한 최일환에게 강유택은 손을 내밀었다. 그때 잡은 손을 계기로 두 사람은 오랫동안 친구도, 동업자도 아닌 미묘한 관계의 악연을 이어왔다.

현재 최일환과 강유택은 자식문제로 대립하고 있다. 각자의 자식을 감옥에 보내지 않으려면, 상대방의 자식에게 살인죄를 모두 떠넘겨야 한다. 나아가 상대방이 쥐고 있는 권력과 부를 단숨에 빼앗고 나락으로 떨어뜨릴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그만큼 현재 두 사람은 일촉즉발의 상황에 놓여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강유택이 최일환의 이야기를 하며 “히든(hidden)이 있다”고 밝힌 만큼, 이들의 전면전은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그런 두 사람이 만났다. 이들은 무슨 이야기를 했을까? 그 안에는 또 얼마나 강렬한 두뇌싸움과 뒤통수가 있을까. 이 만남은 ‘귓속말’을 관통하는 김성식 살인사건 판결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찰나를 포착한 사진임에도 이토록 많은 궁금증을 쏟아낸 ‘귓속말’ 다음 이야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관련 ‘귓속말’ 제작진은 “김갑수 김홍파 두 배우의 열연이 극의 긴장감을 높여주고 있다. 24일 방송되는 9회에서는 두 배우의 열연이, 두 배우가 연기하는 최일환-강유택의 대립이 극으로 치닫게 된다. 특히 강유택이 큰 변수가 될 전망이니, 주목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귀띔했다.

한편 악인들을 향한 신영주의 통쾌한 선전포고로 자체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SBS ‘귓속말’ 9회는 2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