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를 겪는 중년 여성에게 좋은 프랑스 해송 웰루션 '피크노제놀' 주목

입력 2017-08-07 14:14   수정 2017-08-07 14:16



갱년기는 보통 중년에서 노년기로 접어드는 시기를 칭하곤 하는데 보통 40대에서 시작되곤 한다. 남성들도 갱년기를 겪기는 마찬가지지만 여성들은 폐경 시기와 맞물리며 여러 증상을 수반하게 되는데 주로 흥분, 안면홍조, 두통, 심계항진, 현기증, 이명, 불면 등 그 증상이 여러 가지라 신체적인 고통은 물론 심리적, 정신적으로도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된다.

이런 여성들의 갱년기 증상 완화를 위한 연구는 전 세계적으로 계속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는 프랑스 해송(피크노제놀)이 가장 잘 알려져 있는데 프랑스 남서부 지방의 해안을 따라 자생하는 해안송 껍질에서 추출한 천연 식물 추출물인 피크노제놀은 프로프로시아니딘, 바이오플라보노이드, 페놀산 등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천연 항염작용은 물론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생성 촉진효과, 강력한 항산화 작용, 혈관 확장 등의 효능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국내 식약처는 물론 미국 FDA 승인이 완료되었으며 프랑스, 영국, 호주 등 선진국 포함 약 80개국에서 단 한 건의 부작용 사례 보고도 없는 상태다. 미국의 식품 안정성 인증인 안전물질목록(GRAS)에도 등록된 성분이기도 하다.

이 피크노제놀을 활용한 갱년기 증상 완화용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개발, 판매되고 있는데, 헬스&뷰티 전문기업인 웅진릴리에뜨가 프랑스 해송 추출 특허 보유 및 독점 공급사인 스위스 호팍리서치(Horphag Reserch)사로부터 해당 원료를 공급받아 제품화 한 ‘프랑스 해송 웰루션’ 이 국내에서는 대표적인 제품으로 꼽힌다.

웅진릴리에뜨 ‘프랑스 해송 웰루션’ 은 주원료 피크노제놀 성분 외에도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판토텐산,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를 비롯해 다양한 추가 성분들과 세이지, 로즈마리, 호프추출물이 부원료로 첨가되어 있다.

웅진릴리에뜨 관계자는 “갱년기 여성들은 몸과 마음이 모두 지쳐 무기력해질 수 있으므로 갱년기를 극복하는데 적극적인 대처를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며 “본인의 노력도 중요하지만 주변에서의 관심도 꼭 필요하고 사전에 갱년기 증상 완화를 위한 생활습관이나 건강기능식품을 잘 챙기는 것도 필요하다.” 고 조언했다.

현재 ‘프랑스 해송 웰루션’ 은 웅진릴리에뜨 공식 사이트에서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