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타이틀곡 ‘담다디’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입력 2017-08-23 09:10  




인피니트 동생 그룹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미니 1집 ‘GOL-CHA!` 발표를 앞두고 타이틀곡 ‘담다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골든차일드는 22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GOL-CHA!`의 타이틀곡 ‘담다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많은 기대 속에 공개된 영상 속 골든차일드는 11명의 소년 야구단으로 변신, 그라운드를 향해 힘차게 달려나가며 첫 등장부터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의 청춘 영화에 등장하는 소년야구단 처럼 ‘金?(금동)`이라고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야구 배트를 하늘 위로 높게 들어 올린 멤버 재현, 긴장한 듯 마운드에서 힘차게 공을 던지는 와이(Y)까지 긴장감이 흐르는 경기 장면이 짧지만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뿐만 아니라 티저 영상 속 흘러나오는 경쾌한 느낌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는 11명의 소년 야구단으로 변신한 골든차일드 멤버들의 활기차고 자유분방한 모습과 어우러져 흥겨움을 더한다.

골든차일드의 데뷔곡 ‘담다디’는 락킹 사운드에 밝고 청량한 느낌의 댄스곡으로 젊고 활기찬 에너지와 당차고 소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모든 세대가 신나게 들을 수 있는 노래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이 곡은 가수 이상은의 `담다디`라는 곡과 동명의 제목을 갖고 있지만 전혀 다른 음악스타일의 곡으로 알려져 과연 골든차일드만의 ‘담다디`는 어떤 스타일로 탄생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골든차일드는 지난 3일부터 미니1집 ‘GOL-CHA!’ 티징 콘텐츠를 오픈하며 데뷔 프로젝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그간 공개 된 개인 및 단체 이미지 티저 이미지에서의 모습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인 야구 유니폼을 입고 등장, 색다른 이미지 변신을 선보여 과연 어떤 콘셉트로 나올지 많은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또 앞으로 어떤 새로운 뮤직비디오 티저로 신곡 힌트를 쏟아낼지 궁금증과 기대감 또한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는 8월 28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GOL-CHA!’를 발매하며 오후 8시에는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이를 네이버 V라이브로 생중계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