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짠 데이트' 곽푸른하늘X제니퍼청, '특별한 맛' 더한 네 번째 싱글 공개

입력 2017-08-23 09:33  




`러브 & 푸드(Love & Food)`를 주제로 한국과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인디씬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들이 함께한 프로젝트 앨범 `단짠 데이트`가 네 번째 싱글에서 `특별한 맛`을 선보인다.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단짠 데이트`의 네 번째 싱글이 공개된다. 네 번째 싱글의 주인공들은 더욱 특별하다. 바로 Mnet `슈퍼스타K`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았던 곽푸른하늘과 제니퍼 청(Jennifer Chung)이 함께하는 것.

기존 싱글들에서 한국과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인디씬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들의 `단짠단짠한 매력적인 맛`을 보여줬다면, 이번 새 `단짠 프로젝트` 싱글은 특별한 인연이 함께하면서 새로움을 가미해 음악 팬들과 교감에 나설 예정이다.

먼서 곽푸른하늘은 `슈퍼스타K` 시즌7에 출전해 가창은 물론 출중한 송라이팅 실력으로 심사위원들의 찬하를 이끌어냈던 인물. 그는 `단짠 데이트` 프로젝트에서 오랜만에 맞이한 여유 넘치는 어느 날에 무엇을 하며 보낼지 기분 좋은 고민을 하는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 `나른한 오후`를 들려준다.

곽푸른하늘과 함께 싱글의 주인공이 된 주인공은 한국계 미국인 싱어송라이터 제니퍼 청이다. 그는 앞서 `슈퍼스타K` 시즌4 미국 지역 예선에 참가해 가족에 대한 그리움을 담아 `그리움만 쌓이네`를 불러 국내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제니퍼 청은 연인으로부터 느끼는 여러 감정들을 충실하게 담은 `아이 노우 아이 슈드 콜(I Know I Should Call)`로 감성을 뽐낸다.

특히 제니퍼 청이 부른 곡은 또 다른 특별함이 더해져 완성됐다. 제니퍼 청의 가장 친한 친구인 샘 옥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것. 그는 힙합과 알앤비 등 다양한 장르의 송라이팅과 소울 넘치는 감미로운 음색으로 국내에서도 다수의 마니아를 가진 한국계 미국인 싱어송라이터다. 두 사람의 만남을 통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깔이 팬들을 찾는다.

리웨이뮤직앤미디어는 "`슈퍼스타K`로 남다른 인연이 있는 곽푸른하늘과 제니퍼 청의 노래를 함께 수록해 들려드릴 수 있어 감회가 새롭다"면서 "두 사람은 물론 샘 옥의 목소리까지 들을 수 있는 만큼, `단짠 데이트` 프로젝트의 네 번째 싱글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단짠 데이트`는 지난해 인디씬의 `어벤저스`, `차원이 다른 여름 시즌송` 등 다양한 수식어를 만들며 인디씬 음악 마니아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젤리 데이트`에 이은 리웨이뮤직앤미디어의 두 번째 프로젝트다. 한국과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인디씬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들이 함께해 `러브 & 푸드(Love & Food)`를 주제로 각자의 매력을 뽐낸다.

특히 `단짠 데이트`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싱가포르 국립청소년위원회(The National Youth Council)에서 우수 문화지원사업에 선정, 지난 6월 싱가포르 최대 규모의 음악 축제인 `샤인 페스티벌(SHINE FESTIVAL)`에서 현지 팬들을 만났으며 오는 10월에는 한국을 찾아 홍대 `잔다리페스타`에서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한편 `단짠 데이트`에 참여한 곽푸른하늘과 제니퍼 청의 음악은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