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자격증센터 사회복지사1급, 직업상담사2급 온라인 국비100%무료 직장인 교육과정

입력 2017-09-04 10:19  



내일배움자격증센터에서 사회복지사1급,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을 온라인 재직자(직장인) 국비무료교육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수업은 100%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근로자 대상으로 국비무료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내일배움자격증센터는 고용노동부에서 발급되는 근로자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온라인 무료교육이 가능하다. 직업상담사2급, 사회복지사1급 자격증 교육은 인터넷강의로 진행하여 장소 제한 없이 수업이 가능하며,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직장인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내일배움자격증센터 직장인 대상 국비무료 교육과정은 고용센터나 고용노동부 HRD-NET에서 발급되는 근로자 내일배움카드로 수업을 진행한다. 카드를 사용해 직업능력향상훈련으로 수업료 전액을 자비부담 없이 국비로 무료수강이 가능한 것이다. 직장인 내일배움카드는 고용보험이 가입된 근로자만이 발급되므로 카드발급시 발급가능여부에 대해 확인해야한다.

직업상담사자격증 2급은 자격증을 취득한 후, 시·군·구청 취업지원센터 281곳, 대학 취업지원센터, IT인력은행, 노동부 취업지원, 취업성공패키지, 노동부 자활후견기관 등에서 취업이 가능하다. 직업상담사는 자격증을 소지해야만 관련 기관에서 활동이 가능하여 최근에는 상담사 필수자격증으로 많은 수강생들이 취득하고 있다.

사회복지사1급자격증은 사회복지사 처우개선과 사회복지직 공무원 채용증가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직업이다. 사회복지사1급 자격증의 경우에는 전문학사나 학사학위 졸업자가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을 소지해야만 사회복지사1급 시험을 응시할 수 있는데 전문학사는 추가적으로 1년의 실무경력이 필요하다.

사회복지사1급 취득 시 전문 사회복지사로서 활동이 가능하다. 하반기 신규채용으로 화제가 되는 사회복지전담 공무원을 비롯하여, 학교사회복지사, 의료사회복지사, 산업사회복지사 등과 같이 특수분야에서의 복지전문가로 다양한 분야의 취업을 할 수 있다.

(주)대한고시연구원 내일배움자격증센터는 사회복지사1급,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교육전문기관으로 직장인을 대상으로 100%전액국비무료의 교육강의 서비스를 안내하고 있다. 자격증 교육과정과 교육비용, 그리고 근로자 내일배움카드 발급방법에 대한 문의는 포털사이트에 ‘내일배움자격증센터’를 검색한 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무료상담문의 또는 무료전화상담으로 진행 중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