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배달꾼’ 고경표 VS 김혜리, 긴장 폭발 첫 대면 ‘불붙은 경쟁’

입력 2017-09-09 09:58  




‘최강 배달꾼’ 고경표의 반격이 기대된다.

지난 8일 방송된 KBS2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 11회는 잠시도 눈 뗄 수 없는 풍부한 이야기가 극을 가득 채웠다. 최강수(고경표 분)와 이단아(채수빈 분)의 로맨스, 엄마를 만난 최강수, 모든 준비를 마치고 골목상권 장악에 돌입한 정가 등 흥미를 유발하는 다채로운 이야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

그중에서도 최강수와 정혜란(김혜리 분)의 만남이 강렬함을 선사했다. ‘최강 배달꾼’이 후반부로 향하면서 골목상권을 둘러싼 이야기가 더욱 뚜렷해진 가운데, 최강수와 정혜란이 처음으로 마주한 것. 사업 경쟁이 불붙을 것을 예고한 두 사람의 만남은 몰입도는 물론 향후 전개에 기대감을 키웠다.

이날 방송은 정혜란에 의해 한양 설렁탕이 내몰리는 모습으로 시작됐다. 허탈한 표정으로 가게를 나서는 정임(예수정 분)을 지켜본 최강수와 이단아, 오진규(김선호 분), 배달부들 모두 망연자실했다. 이에 최강수는 떠나버린 정임을 찾아 나섰고, 오진규는 곧장 정혜란에게 찾아가 상황을 물었다.

정임을 찾으러 간 최강수는 그곳에서 5년 동안 그토록 찾아 헤맨 엄마를 만났다. 바로 아끼던 동생 현수(윤정일 분)의 엄마였던 것. 최강수는 무너져 내릴 듯한 아픔과 허망함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돈이 없다는 이유로 물러날 수밖에 없는 상황을 두고 볼 수 없었던 최강수는 더욱 심기일전했다. 그 시각, 윤화영(이유리 분)의 도움으로 최강배달꾼 앱이 완성됐다. 또한 최강수가 베푼 선행으로 최강수를 돕기 위해 나선 전문가들까지 합세해 최강배달꾼은 더욱 모양새를 갖춰갔다.

오진규는 정혜란의 야욕을 알게 됐다. 정혜란이 대기업 사이에서 정가를 살리기 위해 오진규를 이용한 사실을 듣게 된 것. 스스로 일어서는 방법을 깨닫는 중이었던 오진규는 크게 실망하며 정가를 박차고 나왔다. 그렇게 오진규는 총괄이사 취임식 날 잠적했고, 정혜란은 골목 상권을 정가 골목으로 만드는 작업에 돌입했다.

결국 정가는 모든 메뉴를 오픈했다. 정가의 위협에 걱정이 늘어선 먹자골목 상인들 앞에 최강수가 등장, 최강수와 정혜란이 첫 대면을 하며 11회는 막을 내렸다. 한 치의 양보 없는 두 사람의 팽팽한 신경전은 상권 경쟁이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11회 동안 차근차근 그려져 온 최강수의 사업과 정가의 움직임이 두 사람의 만남으로 폭발력을 더한 것.

한양 설렁탕을 살리기 위해 이중배달을 하고, 정가에 맞서는 묘책으로 배달 전문 회사 최강배달꾼을 설립하는 등 일련의 과정을 통해 안방극장은 최강수를 응원하게 됐다. 최강수는 이 싸움에서 승리할 수 있을까. 다시 한번 직진할 것을 예고한 최강수와 전면으로 나선 정혜란이 어떤 치열한 경쟁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BS2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은 가진 것이라곤 배달통뿐인 인생들의 통쾌한 뒤집기 한 판을 그린 신속정확 열혈 청춘배달극. ‘최강 배달꾼’ 12회는 9일 밤 11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