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여신’ 송지효, 호치민 한류박람회 특별 VR영상 출연

입력 2017-11-10 09:20  




배우 송지효를 비롯한 구재이, 안태영, 천성문 등 마이컴퍼니 소속 아티스트들이 베트남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 한류를 널리 알리기 위해 의기투합했다.

9일 소속사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우 송지효, 구재이, 안태영, 천성문이 참여한 ‘2017 호치민 한류박람회’ VR 융합영상 ‘The House Party’ 시리즈를 공개 했다.

송지효는 공개된 영상 속에서 마이스타컴퍼니의 대표 배우로 등장한다. 송지효는 실감나는 상황과 안정적인 연기를 바탕으로 극의 흐름을 자연스럽게 이끌고 있다. 특히 수수한 옷차림부터 화려한 패션까지 소화하는가 하면, ‘썸남’ 앞에서는 부끄러워하는 반전 애교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이어 등장한 구재이는 모델출신다운 비율과 톡톡 튀는 캐릭터, 뷰티프로 MC다운 깨알 꿀팁 전수로 극의 활력을 더한다. 안태영 역시 훈훈한 썸남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안태영은 송지효와의 ‘케미’는 물론, 훤칠한 외모와 미소로 눈도장을 찍었다. 더불어 막내미 물씬 풍기며 풋풋한 매력을 어필한 천성문까지, 4명의 배우들이 각각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극의 재미를 더했다.

이번 영상은 산업통상자원부(장관 백운규)가 주최하고 KOTRA(사장 김재홍)가 주관하는 최대 규모 산업, 문화 융합 엑스포인 ‘2017 호치민 한류박람회(Korea Brand & Entertainment Expo/11.8~10/호치민 Gem Center)’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VR 방식으로 제작됐다. 홍보대사로 2연속 위촉된 송지효가 국내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과 함께 드레스룸, 거실 등 자신의 공간에서 패션, 라이프스타일 등을 설명하는 웹예능 형식이다.

지난 8일 개막식 때 현지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국내외 기업관계자부터 베트남 팬들까지 관심을 보이며 반응이 후끈했다는 후문.

송지효는 이번 VR 영상이 한류박람회 이미지 제고와 더불어 박람회에 참가하는 국내 유망 기업들을 응원하기 위함이라는 취지에 공감해 흔쾌히 촬영에 응했다. 소식을 접한 구재이, 안태영, 천성문 역시 참여 의사를 전달해 촬영이 성사 됐다.

최근 경기도 파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배우들은 서로 대사를 맞추고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가 하면, 사이좋게 장난을 주고받는 등 촬영 내내 최상의 팀워크를 선보이며 현장의 스태프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측은 “한국과 베트남의 수교 25주년을 기념하는 해에, 베트남에 한류를 더욱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 기쁘다. 소속 배우 모두 한 마음, 한 뜻으로 참여한 만큼 이번 VR 융합 영상이 베트남 한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송지효와 구재이, 천성문은 첫 방송이 110만뷰를 돌파(11/7, 네이버TV 기준)하며 순항 중인 웹드라마 ‘29gram’에 출연 중이다. 이어 송지효는 올 연말 방송 예정인 tvN ‘B주임과 러브레터’에 가영 역으로 시청자와 만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