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앱쇼코리아] 소중한 사람과의 소통 돕는 조인앤조인의 '모아'

입력 2017-12-12 13:04  



조인앤조인은 마음을 전하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면서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고, 사람들이 소중하다는 것을 아는 팀원들이 모여 만들었다.


사회생활에서 대인관계가 중요한 한국 사회이다 보니 대한민국의 아빠들은 자녀와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별로 없다.

자녀를 위한 놀이에는 관심이 많지만 어떻게 놀아줘야 할지 모르는, 놀이를 찾는 것이 힘든 아빠들이 많은 것도 현실이다.

조인앤조인의 `모아`는 아빠와 아이가 함께하는 경험을 통해 교감하고 행복한 기억을 선물하여 아이에게는 정서적 안정감을, 아빠에게는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소중한 추억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모아` 애플리케이션은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가족 구성별 맞춤형 도구 활동 추천 서비스로 아이의 성향에 맞는 놀이와 키트, 가이드를 제안한다.

이를 통해 더 재미있게 놀이 시간을 보낼 수 있고, 놀이 키트 정기 배송을 받아볼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아이와 함께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조인앤조인은 정기 배송 시스템을 활용하여 세 가지 도구를 먼저 배송한 후 이용자가 한 가지를 선택하여 구매하면 나머지 두 가지는 회수하는 방법으로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조인앤조인의 진해수 대표는 "부모와 자녀, 연인, 친구 사이뿐만 아니라 세대간 소통에 이르기까지 함께 사는 사람들을 연결하는 것이 저희 목표입니다. 저희는 어떻게 하면 우리의 마음을 잘 표현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고, 새로운 마음 전달 방법을 만들고 있습니다. 저희가 바라는 세상은 관계에 어려움을 느끼지 않는 세상, 마음이 엇갈리지 않는 세상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진심을 전해주는 커뮤니케이터가 되려고 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하며 놀아줄 시간이 없었던 아빠들에게 모아를 통해 놀이를 제안해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아빠와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행복한 추억과 경험을 선물해주고자 하는 것이 `모아`의 목표"라고 전했다.

조인앤조인을 비롯하여 약 150개 사의 다양한 앱, ICT 기술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제4회 앱쇼코리아`는 참가기업의 투자, 제휴를 돕는 비즈매칭 프로그램과 ICT기술·소프트웨어·투자 등 다양한 분야간의 연결과 확장을 다루는 파미나(PARTY+SEMINAR), K-VINA센터에서 진행하는 `베트남시장 개척 세미나`, 참관객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와 함께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