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에어룸-템퍼 매트리스 성탄절 특가세일 더슬립, 크리스마스 한정 세일

입력 2017-12-16 08:00  



`헤밍웨이 LUX3`를 비롯해 많은 수의 수입매트리스를 제공 중인 `더슬립(THE SLEEP)`이 `크리스마스 한정 세일`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씰리-에어룸-템퍼 매트리스`를 성탄절 세일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침구 전문 업계 내에서도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는 중이다.

`연쇄할인마`로 불리는 더슬립의 크리스마스 한정 세일에서는 미국립수면재단과 협력을 통해 수면 방해 요소를 원천 차단한 `썰타`, 코일안에 코일이 들어있는 이중코일 시스템 `스턴스앤포스터`, 핸드메이드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 `헤밍웨이` 등 더슬립의 전 라인업을 만나보는 것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더슬립에서는 폭 넓은 종류의 브랜드들을 일괄 전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직접 사용감을 체험해보고 구매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직수입-직판매로 판매하는 방식을 택하고 있기 때문에, 정품 여부나 제품에 대한 정보에 대한 신뢰도에도 문제가 없다.

인기 브랜드 씰리 및 템퍼 매트리스는 `컨투어 엑소디 럭스`, `템퍼 페딕 플렉스 엘리트`, `클리우드 릭스 브리즈`, `컨투어 슈프림`, `씰리 포스처 페딕 A2라신타`, `코스타 블랑카`를 포함한 모든 제품들이 할인가에 `한 자리`에서 판매된다.

씰리-템퍼 매트리스 두 브랜드는 각각 `메모리폼`과 `코일 시스템`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특유의 기능성으로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하면서, 꾸준히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는 중이다. 또 다른 인기 브랜드 에어룸은 미국 상위 등급에 속하는 매트리스 브랜드로 꼽힌다. 탄력성과 인체공학적 유지기능이 보완된 환경 친화적 폼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대해 더슬립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기념 수입매트리스 할인은 더슬립만의 유지관리비 절감 노하우, 그리고 유통과정의 간소화를 통해 이뤄졌다"라며, "전시장에 방문해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기쁜 성탄절을 맞이하길 바란다. `최저가 보장제도` 및 매트리스 전문 인력 컨설팅과 같은 맞춤형 고객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더슬립은 품질 및 생산 과정을 직접 검수하고 직수입하는 직거래 방식으로 운영의 신뢰를 크게 높이고 있다. 현재 더슬립의 씰리, 에어룸, 템퍼 매트리스 등의 수입매트리스 제품군은 현재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을 포함해 김해부산점, 전남광주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중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