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끝 천생연분닷컴, 크리스마스 맞아 보라카이커플여행권 무료증정

입력 2017-12-21 11:00  



천생연분닷컴에서 결혼준비를 시작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개최되는 대규모 허니문&웨딩박람회 소식에 대해 밝혔다. 본 허니문&웨딩박람회는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기념해 열리는 박람회로 두 차례 나뉘어 대규모로 개최된다.

1차는 크리스마스 기간인 12/23~25일 3일간 특1급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이며, 2차는 새해맞이 기간 12/30~1/1일로 3일간 동일 호텔인 특1급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개최된다.


업체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아 개최되는 이번 허니문&웨딩박람회는 1, 2차 모두 동일한 프로모션과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며, 결혼준비를 시작함에 있어 느끼는 어려움과 가장 크게 걱정하는 부분인 허니문을 기반으로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전문가를 통해 상담할 수 있도록 했다. 특별한 날인만큼 보라카이커플여행권 무료 이벤트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라고 전했다.

허니문&웨딩박람회 대표 프로모션은 인기 허니문여행지 15곳 최대 150만원 초특가, 동일 인기지역 자유여행(에어텔) 프로모션, 럭셔리 수입드레스 스드메 패키지 68% 할인, 웨딩홀 최대 300만원 할인 등이다.


박람회 한정 이벤트로는 예비부부 100쌍 한정, 4곳 이상 상담 시 보라카이 커플여행권+관광여행권을 증정해주는 것인데 해당 보라카이커플여행권은 3박 5일 무료숙박과 차량, 식사, 체험다이빙, 전신마사지, BBQ, 디스커버리 투어가 모두 포함되어있어, 신청자가 더욱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천생연분닷컴은 보라카이커플여행권 이벤트와 관련,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부부에게 더욱 많은 혜택과 프로모션을 통해 돕고 싶다고 전했다.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 신뢰도 대상, 2017 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신뢰도 높은 업체이며, 또한 안전한 허니문을 위해 여행자보증 및 안심보험 13억원 가입, 국내 단독 ‘항공자체발권시스템’도 보유하고 있다.

허니문&웨딩박람회는 1차 크리스마스 12/23~25일 3일 간(특1급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 2차 새해맞이 12/30~1/1일 3일씩 (특1급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 무료 개최된다.

방문과 상담, 계약에 따라 추가적인 사은품이 증정되고 서울 이외 4곳(광주, 인천, 대구, 청주)지점에서도 박람회를 동시 개최하여 전국 각지에서도 동일한 혜택으로 박람회를 경험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