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패러디 드라마 '미생물' 포스터 공개, 싱크로율 200% 폭소

입력 2014-12-16 11:02  

tvN `미생`의 패러디 드라마 `미생물`이 출격한다.



tvN 신년특별기획 `미생물`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미생`의 패러디 드라마로 `로봇 연기의 달인` 장수원이 장그래 역으로 발탁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차장 역에는 황현희, 안영이 역에는 장도연, 장백기 역에는 황제성, 김동식대리 역에는 이진호, 한석율 역에는 이용진이 각각 캐스팅돼 조합만으로도 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이세영은 선차장 역, 박나래는 철강팀 실무직 여사원인 신다인 역, 정성호는 최전무 역으로 깜짝 출연할 예정이어서 배꼽빠지는 패러디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생물`의 주인공 장그래는 아이돌 연습생 출신으로 연예계 데뷔에 실패한 뒤 `회사`라는 냉혹한 현실에 던져진 주인공이다. 위기가 닥칠 때마다 연습생 시절을 떠올리며 `미생물`이었던 주인공이 점점 `생물`의 모습을 되찾게 된다는 기획의도 역시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이번 패러디 드라마는 `SNL 코리아`에서 감각적인 연출로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며, 예능형 드라마 `잉여공주`의 메가폰을 잡았던 백승룡PD가 연출을 맡았다. 총 2회 분량으로 현재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 중인 `삼시세끼` 후속으로 편성돼 내년 1월 2일 밤 9시50분에 첫 방송된다.

또한 공개된 `미생물`의 포스터 속 출연진들은 의상, 표정, 헤어스타일, 제스처까지 각자 배역의 원 주인공들을 완벽하게 모사해 싱크로율 200%를 자랑하고 있다. 대표 이미지 촬영 시에는 서로의 싱크로율에 감탄해 촬영장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백승룡PD는 "`미생`의 패러디 드라마를 만든다고 했을 때 장수원 외에는 장그래 역을 생각해본 이가 없었다. 장수원의 연기가 늘고 있어 초심을 잃지 말라고 조언했다. 임시완과는 사뭇 다른 로봇 연기로 시선을 사로 잡을 것"이라며, "`미생`이 올 하반기를 대표하는 드라마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섬세한 묘사, 코믹한 설정을 통해 새해 초부터 시청자들에게 흐뭇한 웃음을 전달해드릴 수 있는 드라마로 인사드리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