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첫 단독 팬미팅 성료…남다른 클라스의 'Welcome to VICTON CLASS'

입력 2017-05-29 11:17  




빅톤이 첫 단독 팬미팅 `Welcome to VICTON CLASS`를 1000여 명의 팬들과 성황리에 마쳤다.

27일 오후 빅톤은 서울 광진구 유니버셜 아트센터에서 첫번째 단독 팬미팅 `Welcome to VICTON CLASS`를 개최했다.

빅톤이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 이날은 빅톤의 데뷔 200일 기념일이기도 해 멤버들 뿐만 아니라 팬들에게도 더욱 뜻깊은 날이 되었다.

데뷔 앨범의 더블 타이틀 곡인 `What time is it now?`로 화려하게 무대를 시작한 빅톤은 `아무렇지 않은 척`, `얼타` 등 귀엽고 발랄한 매력의 무대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고, `SUNRISE`, `날 보며 웃어준다` 등 발라드 무대로 감미로운 보컬을 선보여 팬심을 설레게 했다.




교실 콘셉트로 꾸며진 팬미팅에서 빅톤은 `빅톤 능력평가` 코너를 통해 빅톤 멤버들과 관련한 문제를 풀며 팬들과 소통했고, `빅톤 체력장`에서 남다른 운동신경으로 펼친 게임 대결로 팬들의 열띤 응원을 받으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이어갔다.

이어 빅톤은 팬들과 함께 데뷔 200일 기념일을 축하하는 케이크와 함께 깜짝 등장해 팬들을 열광적인 환호를 받았다.

빅톤은 “특별한 저희의 200일을 함께 해주고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어줘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함께하면서 보여드리고 싶은 것들이 많아서 열심히 작업을 하고 있으니까 또 빨리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2000일 2000일 계속 함께 해요”라고 팬들을 향한 뭉클한 진심을 전해 팬들을 더욱 감동케 했다.

빅톤은 데뷔 앨범에 수록된 `The Chemistry`를 앵콜 무대로 선보이며 `Welcome to VICTON CLASS`를 마무리했다.

빅톤의 첫 단독 팬미팅 `Welcome to VICTON CLASS`는 지난 4월 28일 티켓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1분 만에 1000여 좌석이 매진되며 신인답지 않은 빅톤의 티켓파워를 과시하기도 했다.

빅톤은 앞으로도 팬미팅 등 다양한 형식으로 팬들과 만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