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공황장애' 재산 가압류 통보… 김구라 아내 보증 '충격'

입력 2014-12-19 10:18   수정 2014-12-19 11:12

`김구라 공황장애` 재산 가압류 통보… 김구라 아내 보증 `충격`

`김구라 공황장애` 김구라 아내 보증때문?

방송인 김구라가 공황장애로 입원하기 전 재산 가압류 통보를 받았다는 사실이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다.




`김구라 공황장애`


방송인 김구라가 공황장애 판정을 받고 병원에 입원한 가운데 김구라의 거주지 관할 법원에서 김구라의 법률대리인에게 조만간 재산을 차압하겠다는 통보를 한 것으로 19일 확인됐다.

앞서 김구라는 한 방송에서 부인과의 관계를 몇차례 털어 놓았는데, 김구라의 건강 악화가 부인의 빚보증 때문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당시 방송에서 김구라는 "아내의 빚보증 액수가 크다. 만날 이런 얘기 하면 지겹지도 않냐고 하는데 자주 얘기할 만큼 스트레스가 컸다"며 "나도 어쨌든 잘못이 있었다. 아내의 잘못을 눈치 못 챈 거다"라고 말했다.



한 관계자는 “김구라가 방송에서는 아내의 빚보증에 대해 두루뭉술하게 얘기했지만 동료 연예인과 스태프 등에게는 고민 상담을 하며 세세하게 털어놨다. 아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고 말해 그간 김구라의 심적으로 고통받았다는 것을 추측할 수 있다.



김구라 부인 이씨가 어마어마한 액수의 빚을 떠안게 된 이유로 한 관계자는 이씨가 주위 사람들의 부탁을 잘 거절하지 못하는 성격이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김구라 공황장애` `김구라 아내 보증`

김구라 부인 이씨는 경제관념이 투철한 김구라에게 얘기하지 않은 채 이를 해결하려다 사채까지 끌어다 쓰면서 갚아야 할 빚이 커졌다. 관계자들의 말에 따르면 2년 전 김구라가 알게 된 빚의 액수만 17억~18억원에 이르렀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최근 또 한번 이씨의 빚보증이 문제가 된 것으로 전해졌다.

김구라 공황장애 소식에 대해 김구라 소속사 관계자는 "방송하는 사람들이 다 그렇듯 평소 스트레스가 많았다. 특별히 심각한 정도는 아니지만 안타깝다.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 주셨으면 좋겠다. 의사가 절대적인 안정을 취하라고 권유한 만큼 향후 계획은 아직 논의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김구라 공황장애` `김구라 공황장애` `김구라 아내 보증` `김구라 아내 보증`


[☞ 한국경제TV 공식 페이스북] [☞ 한국경제TV 뉴스·방송·연예스타]
[☞ 한국경제TV Fun&툰] [☞ 한국경제TV 네이버뉴스 스탠드 Go!]
- Copyrights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한경DB)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