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하 대단한 라디오' 하차…'전여친 성폭력+스토킹' 악성루머에 결국?

입력 2014-12-23 09:26   수정 2014-12-23 15:22

`장기하 대단한 라디오` 하차…`전여친 성폭력+스토킹` 악성루머에 결국?
장기하 대단한 라디오 DJ 하차 악성 루머



`장기하 대단한 라디오 DJ 하차 악성 루머` 가수 장기하가 2년 8개월 동안 진행하던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 하차 소식을 전하며 소감을 남겼다.


장기하 대단한 라디오 DJ 하차 악성 루머



장기하 대단한 라디오 DJ를 하차하는 장기하는 22일 자신의 팬 카페에 `아끼고 아끼는 장대라 가족 여러분께`라는 제목으로 글을 남겼다. 장기하는 "DJ 장기하는 지난 2년 8개월 동안 참 행복했다. 큰 위로를 받고 고마움을 느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장기하는 "내년부터는 늘 해 오던 정규음반 발매와 단독 콘서트뿐 아니라 다른 장르의 뮤지션과 함께 다양한 작업들을 해 보고 싶다는 생각도 가지고 있다"고 향후 계획을 공개하며 라디오 DJ를 내려놓고 음악 활동에 전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장기하는 최근 자신과 관련된 악성루머에 대해 "DJ 하차는 루머가 생기기 훨씬 전부터 오랜 고민을 거쳐 결정된 일이다. 루머와 관련해 말씀 드리자면 처음부터 끝까지 단 한 가지도 사실이 아니다"는 입장을 밝히며 결백을 주장했다.





장기하 대단한 라디오 DJ 하차 악성 루머

`장기하 대단한 라디오 DJ 하차 악성 루머` 앞서 장기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한 여성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장기하에게 스토킹과 성폭력을 당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글을 남겨 논란이 된 바 있다.


이 여성은 "2011년 8월 콘서트 현장에서 장기하를 알게 된 후 2012년 4월 자신이 일방적으로 연락을 끊었다"며 장기하와 연인관계였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어 장기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이 여성은 "이후 장기하가 자신의 컴퓨터를 해킹하고 복제폰을 만들어 자신의 사생활을 감시하며 집에 몰래카메라를 설치해 `다시 만나달라`고 협박하고 있다. 이 내용들을 동료 연예인들과 함께 돌려봤다"고 덧붙여 큰 충격을 주기도 했다.



현재 해당 루머와 관련해 장기하 측은 경찰에 게시물 작성자를 고소했으며,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




(`장기하 대단한 라디오 DJ 하차 악성 루머` 사진= 장기하 SNS / 무한도전 장기하 출연화면 캡처)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