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반전볼륨' 이다희vs '뽀뽀녀' 윤보미

입력 2015-01-26 15:16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반전볼륨` 이다희vs `뽀뽀녀` 윤보미



진짜사나이에 출연 중인 귀여움의 대명사 윤보미와 섹시함의 대명사 이다희가 화제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이다희 윤보미 사진=슈어/ 에이핑크 공식 홈페이지)



이다희는 과거 패션잡지 `슈어`와의 화보에서 섹시미를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이다희는 짙은 메이크업에 가슴까지 내려오는 긴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다희는 몸에 딱 붙는 올인원과 핫팬츠만 입은 채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해 시선을 끈다.


또 다른 화보에서 이다희는 스킨톤에 블랙 꽃무늬가 그려진 드레스를 입고 누워 도도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가녀린 몸매에 비해 볼륨있는 가슴이 눈에 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이다희 윤보미 사진=싱글즈/ 에이핑크 공식 sns)



이다희와 진짜사나이에서 함께 고생하고 있는 윤보미는 귀여움을 발산했다. 에이핑크 공식sns에 올라온 윤보미 사진에는 화이트 탑드레스를 입고 윙크를 하는 등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다른 사진에서도 윤보미는 입술을 쭉 내밀고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처럼 섹시하고 귀여운 멤버들로 구성된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는 25일 17.2%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시청률 조사업체 TNMS 역시 이날 방송된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2’가 지난주보다 8.2% 포인트 상승한 19.7%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이다희 윤보미 사진=방송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윤보미는 `태권도를 8년 정도 했다`며 화려한 태권도 실력을 공개했다. 윤보미는 화려한 돌려차기와 옆차기 실력을 선보이며 면접관과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이를 본 면접관은 "군에서 꼭 필요한 인재다"라며 극찬했다.


이다희는 이날 현금 외에도 한상진에게 빌린 방한 내피, 이른바 ‘깔깔이’까지 챙겨와 `준비의 여왕`으로 등극했다. 이에 소대장은 "이렇게 챙겨온 후보생은 처음 본다"며 어이없는 웃음을 지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이다희 윤보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이다희 윤보미, 완전 재밌어",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이다희 윤보미, 캐릭터 진짜 다양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