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크림빵 뺑소니 동영상, '보배드림+제보'로 좁혀지는 수사망

입력 2015-01-27 13:37   수정 2015-01-28 09:29

청주 크림빵 뺑소니 동영상, `보배드림+제보`로 좁혀지는 수사망



(청주 크림빵 아빠 뺑소니 동영상 보배드림 사진=방송 영상 캡처)

`크림빵 뺑소니` 사고가 네티즌 수사대의 동영상 분석과 결정적 제보로 실마리가 조금씩 풀리고 있다.

26일 오후 사망한 `크림빵 아빠` 강모씨의 유족은 청주흥덕경찰서를 방문해 용의차량으로 추정되는 차량에 관한 결정적인 제보를 받았다고 경찰에 전했다.

유족은 "제보자가 전화를 걸어와 `지인이 이 사건과 깊은 연관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며 "제보자를 조사하면 단서를 찾을 수 도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경찰은 유족의 진술을 토대로 제보 내용에 대해 수사하고 있다.


(청주 크림빵 아빠 뺑소니 동영상 보배드림 사진=방송 영상 캡처)


아울러 자동차 정보 커뮤니티 보배드림에서도 한 누리꾼이 크림빵 뺑소니 동영상을 분석했다. 이 누리꾼은 크림빵 뺑소니 CCTV 동영상을 분석하며, 번호 첫자리가 ‘12’ 혹은 ‘17’ ‘62’ ‘67’ ‘ 일 수 있고, 4자리 번호가 ‘X6X3’ ‘XX63’ ‘X4X3’ ‘XX43’ ‘X6X5’ ‘XX65’ 일 수 있다고 분석했다. 또한 차종은 BMW M 시리즈 또는 BMW 528i 일 것으로 추정했다.

해당 글은 조회수 8만을 넘어서며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다른 누리꾼들도 다양한 의견을 주고 받으며 댓글을 달고 있다.


앞서 10일 오전 1시30분쯤 청주시 흥덕구 무심서로 아일공업사 앞 도로에서 강모(29)씨가 뺑소니 차량에 치여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 당시 강씨는 임신 7개월 된 아내를 위해 화물차 일을 마치고 크림빵을 사들고 귀가하던 중이었다.
충북 청주 흥덕경찰서 교통조사계장 한경구 경감은 수사상황에 대해서는 “교통조사계를 중심으로 강력팀, 사이버 수사팀 방범순찰대원까지 지원을 받아서 대대적으로 용의차량 수색과 현장주변 예상 도주로의 CCTV분석 등 다각적인 수사를 벌이고 있다”고 전했다.

경찰은 결정적인 제보나 단서에 신고 보상금 500만원 지급 약속까지 했다. 유족도 별도로 현상금 3000만원을 내걸고 제보를 기다리는 중이다.

청주 크림빵 아빠 뺑소니 동영상 보배드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청주 크림빵 아빠 뺑소니 동영상 보배드림, 너무 안타깝다", "청주 크림빵 아빠 뺑소니 동영상 보배드림, 범인 잡혔으면 좋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