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섹시+청순' 남규리vs '바비인형' 유승옥, 무릎 배재민 선택은?

입력 2015-01-29 10:09   수정 2015-01-29 10:38

철권7 `섹시+청순` 남규리vs `바비인형` 유승옥, 무릎 배재민 선택은?


남규리와 유승옥이 `철권7` 런칭쇼에 참석한 가운데 두 미녀의 몸매가 화제다.




(철권7 남규리 유승옥 무릎 배재민 사진=유승옥sns/ 남규리sns)


남규리는 지난해 11월 자신의 sns에 `Arena B컷 Gyuri`라는 제목으로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남규리는 상의를 탈의한 채 앞부분만 아슬아슬하게 가려 은근한 섹시미를 자랑했다.


또 남규리는 지난해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화보를 통해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 특히 잘록한 허리와 늘씬한 각선미로 몸매를 자랑했다.



한편 유승옥은 17일 방송된 SBS `스타킹`에서 아찔한 완벽 몸매를 자랑했다. 유승옥의 몸매로 스튜디오가 아수라장이 되자 강호동은 “타고난 몸매냐?”라고 물었다. 이에 유승옥은 “비율은 타고난 것 같다”고 대답했다.


아울러 유승옥은 머슬매니아 세계 대회에서 동양인 최초로 `TOP 5`에 진출한 것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철권7 남규리 유승옥 무릎 배재민 사진=그라치아/유승옥sns)


유승옥은 자신의 sns에 대회 당시 사진을 몇 장 올렸다. 비키니를 입고 무대에 선 유승옥은 풍만한 볼륨, 서양인보다 더 쭉 뻗은 각선미를 자랑했다. 이어 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선 사진에서 유승옥은 가슴골이 훤히 보이는 금빛 드레스를 입어 구릿빛 피부를 선보였다.


한편, 지난 28일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는 철권 20주년 기념 및 `철권7` 런칭행사인 `게임의 전설 철권7 왕의 귀한`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철권 매니아로 알려진 남규리는 철권 세계챔피언 `무릎` 배재민과 총 5세트까지 이어진 경기에서 승리를 거뒀다. 뛰어난 철권 실력을 가지고 있는 남규리의 화려한 기술에 참석자들이 환호성을 질렀다.


모델 유승옥은 `철권7`의 여성 캐릭터로 변신했다. 이날 유승옥은 무대 위에 올라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카타리나`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유승옥은 "철권은 어렸을 때부터 오빠와 함께 즐겼던 게임"이라며 "철권7의 모델 제의를 받게 돼 영광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