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어촌편' 시청률, 3주 연속 지상파 제쳐…'대박 예능'

입력 2015-02-28 11:46   수정 2015-02-28 11:46

`삼시세끼-어촌편` 시청률, 3주 연속 지상파 제쳐...`대박 예능`


`삼시세끼- 어촌편`이 높은 시청률로 또 다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지상파 못지 않은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다.


27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어촌편` 6회는 케이블, 위성, IPTV 통합에서 가구 평균 13.5%, 최고 15.9%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지상파 포함 3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 보는 `마성의 예능`다운 행보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닐슨코리아/유료플랫폼 기준)

이날 방송에서는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정우의 본격적인 만재도 적응기를 비롯해, 차승원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유해진과 손호준이 합심해 한끼 식사를 해결하는 상황이 펼쳐졌다.

정우는 쓰레기를 버리거나 설거지 등 뒷정리를 할 때에도 쉴 새 없이 손호준에게 질문을 하고 도움을 받으며 허당면모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집 안에서는 대형 바퀴벌레가 등장하자 같이 자던 손호준을 깨워 이를 잡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모습으로 폭소를 선사했다. 차승원은 "정우야, 정우야"를 연발하며 "그릇 닦다가 밥 못 먹는다", "양파 채를 썰어라", "불 피워라" 등 다양한 주문으로 정우에게 `멘붕`(멘탈붕괴)을 줬다.

또한 정우와 차승원이 만재도를 떠난 이후에는 유해진과 손호준만이 남아 저녁과 아침밥을 해먹는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유해진은 의외의 실력을 발휘, 노래미 회를 뜨고 손호준에게 레시피를 지시해 초장을 만들어내는 등 `회덮밥`을 멋지게 차리고 배춧국까지도 곁들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 다음날에는 김치볶음밥으로 아침을 해결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 잠시 자리를 비운 차승원은 때때로 전화를 하며 유해진과 손호준의 근황을 챙겨 정말 가족 같은 훈훈함을 느끼게 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막강 귀요미` 아기 강아지 산체와 새끼 고양이 벌이의 투닥거리는 모습이 귀여움을 한껏 뽐내며 또 하나의 재미를 줬다.

`삼시세끼- 어촌편`은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손수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삼시세끼`의 스핀오프 버전. 강원도 정선을 떠나 머나먼 섬마을 만재도로 무대를 옮겼다.

배우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정식 멤버로 활약하는 가운데 배우 정우, 이종격투기선수 추성훈 등 초호화 게스트까지 가세해 온 가족이 함께 보는 대세 예능으로 큰 웃음을 선사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시청률 최고 회차(5회) 평균 14.2%, 순간최고 16.3%로 tvN 역대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우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삼시세끼-어촌편` 시청률, 떨어질 줄 모르네" "`삼시세끼-어촌편` 시청률, 지상파 부럽지 않겠다" "`삼시세끼-어촌편` 시청률, 케이블 방송에서 이런 시청률이 가능해?" "`삼시세끼-어촌편` 시청률, 대단하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