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XIA준수), 29일 밤 12시 정규 4집 ‘XIGNATURE’ 베일 벗는다…믿고 듣는 가수의 알찬 앨범

입력 2016-05-29 10:56  



김준수(XIA준수)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29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밤 자정,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역대급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한 뮤직비디오 티저, 열 세가지의 색을 고스란히 담아낸 오디어 티저 등 공개하는 콘텐츠마다 궁금증을 증폭시킨 김준수(XIA준수)가 준비한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새 앨범을 기다리는 전세계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김준수(XIA준수)의 새 앨범 ‘XIGNATURE’는 힙합적인 요소가 가미된 댄스 타이틀곡 ‘ROCK THE WORLD’를 비롯하여 크루셜스타, 팔로알토, 벤 등 대세 피처링 군단 참여 소식까지 더해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외에도 2NE1(투애니원)의 ‘아파’를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부터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음악 감독이자 김준수(XIA준수)의 ‘How Can I Love You’의 작곡가 개미, 대세 감성 뮤지션 정키, 개성 강한 보이스의 실력파 아티스트 수란 등 히트 작곡가들이 참여해 ‘믿고 듣는’ 김준수의 새 앨범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28일 밤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깜짝 공개된 타이틀 곡 ‘ROCK THE WORLD’ 뮤직비디오 본편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두 귀를 사로잡는 시원한 보컬로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김준수 특유의 역대급 퍼포먼스까지 기대하게 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것. 관계자는 "앨범 발매 전 깜짝 뮤비 선공개를 했다. 이번 타이틀 곡의 퍼포먼스에 대한 자신감이었다"고 덧붙였다.



김준수(XIA준수)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지금 팬들은 “앨범 발매 하루 남았다!! 시간아 빨리 지나가버려!!!”, “전곡 음원 나올 때까지 뮤직비디오 무한 반복할거야!”, “뮤직비디오 칼군무 봤음?! 영상이 끝나지 않아…계속 보게 돼…”, “음원 나오면 하루종일 스트리밍 할거야! 오디오 티저만 들어도 이번 앨범이 역대급이라는 거 알겠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 밤 12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30일 저녁 7시 30분 코엑스 동문 앞 광장에서 개최되는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ROCK THE WORLD’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