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박스, "가장 쉬운 구매법"…배송사고"500만원"보장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입력 2014-11-28 10:31  



위메프박스, "가장 쉬운 구매법"…배송사고"500만원"보장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27일 위메프박스는 해외직구의 어려움을 탈출하기 위한 뜻으로 `E.S.C(쉽게·Easy, 안전하게·Safe, 싸게·Cheap)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메프박스는 미국의 쇼핑 대목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해외 직구를 쉽게 할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메프박스는 블랙프라이데이 직구를 도전하고 싶지만 쉽게 나서기 어려운 초보 고객들을 대상으로 LG유플러스 원격 지원 및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와 신청서 간편 등록 서비스 등을 시행 중 이다.


신청서 간편 등록이란 쇼핑몰 주문 페이지를 복사해 배송대행 사이트 입력란에 붙여 넣으면 물품 세부내역이 자동으로 입력되는 시스템이다. 현재 위메프박스에 신청서 간편 등록이 가능한 해외쇼핑몰은 아마존, 폴로, 갭, 카터스, 배스앤바디웍스(BBW) 등이다.


위메프박스는 블랙프라이데이 성수기간 동안 배송 지연을 대비해 지난 5일 미국 내 소비세가 면제인 델라웨어에 물류 센터를 추가 오픈했다. 이에 위메프박스는 미국 내 5개 물류센터를 운영하게 됐다.


위메프박스는 신한카드와 이베이츠가 공동으로 출시한 스마트글로벌카드로 위메프박스 이용시 기본으로 배송비가 5% 할인되고 해당 카드로 내달 31일까지 해외 온라인 쇼핑몰에서 100달러 이상 사용하면 위메프박스 3만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또 위메프박스는 삼성앱카드를 이용해 결제하는 고객에게 30일까지 6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배송사고 발생시 최대 500만원까지 보상해주는 보상제도도 도입한다.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위메프박스 소식에 누리꾼들은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위메프박스, 국내 백화점 폭탄세일 가자",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위메프박스, 지인들에게 알려야겠다",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위메프박스, 오 편한 구매",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위메프박스, 올만에 웹 쇼핑좀 해야지",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위메프박스, 아이디어 좋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위메프)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