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얼굴 리프팅 어떻게 해야?

입력 2014-07-31 09:59  



나이가 들면서 얼굴에 주름이 하나 둘씩 늘어나는 것은 당연한 피부노화의 징표이다. 하지만 주름이 늘고 깊어질수록 여성들은 자신감을 잃어간다. 이 때문에 동안(童顔)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 여성들이 온갖 노력을 마다하지 않고 있는 것이다.


일반적인 피부질환과 달리 주름은 한번 생기면 쉽게 개선되지 않는다. 게다가 깊게 패인 주름을 제거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뿐만 아니라 비용 부담도 크다. 따라서 이미 주름이 생겨 고충을 겪고 있다면 평소 관리 더불어 전문적인 의료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


최근 얼굴리프팅성형은 초음파관리와 쁘띠성형(필러, 보톡스), 그리고 녹는실을 이용해 수술 없이 동안 얼굴을 만드는 비수술성형이 인기다. 특히 녹는실을 이용한 실리프팅시술은 시술 만족도가 높아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안티에이징(anti aging)시술이다.


실리프팅 시술 종류로는 울트라V리프팅, 오메가리프팅, 이지리프팅, 황금실리프팅 등 실의 특성에 따라 다르다. 울트라V리프팅은 피부조직을 고정시켜주는 부분이 기존의 V리프팅 실보다 더 단단하게 고정하고 돌기모양의 실 매듭이 지지대 역할을 하여 삽입된 실을 근육이 원하는 방향으로 자연스럽게 당겨주는 역할을 한다. 때문에 기존보다 더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리고 오메가리프팅은 식약청 허가 의료기기 4등급의 돌기가(cog)있는 특수실을 이용하여 늘어지고 처진 피부의 피하층에 삽입후 원하고자 하는 방향으로 피부를 견인하여 원래 있던 위치로 찾게 하며, 실이 삽입된 부위는 콜라겐이 재생되고 진피내의 섬유화 진행으로 피부에 탄력을 주어 젊은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또 이지리프팅(EZ)은 일반 실보다 2~3배 돌기가 많은 의료용 실을 피부의 진피층에 넣어 주름을 팽팽하게 당겨주는 시술로 피부 속에서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여 피부결이 살아나고 한층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마지막으로 황금실리프팅은 나노 입자의 순금을 PDO실 표면에 일정하게 코팅하여 피부에 삽입하는 시술로 국내 유일하게 특허 받은 골드리프팅은 천연 콜라겐을 생성하여 주름제거와 피부 탄력을 한번에 찾아준다.


대구실리프팅시술병원으로 유명한 대구피부과 미즈슬림의원 전종호 원장은 "실리프팅은 녹는실을 이용하기 때문에 시술 후 병원을 내원하는 불편함이 없으며, 시간이 지날 수록 더욱 자연스러운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전 원장은 "시술 직후 의사 소견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사우나, 찜질방을 피하고 무리한 운동도 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