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없이 탁월한 안면윤곽시술 ‘달걀주사’ 임상경험 풍부한 전문의에게

입력 2014-10-21 16:26  


수술 없이 주사만으로도 얼굴의 윤곽을 개선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실제로 얼굴의 형태를 작고 갸름하게 바꿀 수 있는 윤곽주사가 있는데, 일명‘ 달걀주사’라고도 불린다. 수술 없이 진행되는 시술이기에 자신의 얼굴형에 고민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큰 관심을 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 수술에 비해 편하고 부담감이 적게 들기도 하지만 주사시술이다 보니 나타나는 효과는 개개인별로 다르기도 하다.

수술이나 회복기간이 필요 없이 주사로 진행되는 시술이다 보니 달걀주사를 받고자 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시술을 해주는 사람들 중에서도 쉽게 생각하고 가볍게 처리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최근에는 이와 같은 현상으로 인해 부작용을 겪는 사람들이 속출하고 있다.

주사성형도 엄연히 성형에 속하기 때문에 원칙을 지켜야만 안전성을 보장받을 수 있다. 절개나 봉합, 마취의 필요 없이도 좀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아름다운 얼굴 라인을 만들 수 있지만 그건 숙련되고 해당 주사와 의료 지식에 박식한 전문의를 만나야 부작용 없이 얻을 수 있는 결과이다.

얼굴의 뼈 자체를 수술하는 경우에는 절제하는 양을 육안으로 확인 가능하기 때문에 수술을 진행하면서 그에 맞춰 윤곽을 디자인할 수 있지만 달걀주사를 통해 시술할 때에는 시술받는 부위의 연조직이 어떻게 변할지 바로 눈에 보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시술 받고자 하는 사람의 얼굴 형태를 만드는 근육이나 지방층, 피부의 상태에 따라 주사를 했을 때 어떻게 영향을 미치며 바뀌는지를 고려하여 시술 부위나 주입할 주사액의 성분, 용량을 결정해야만 한다.

그렇기 때문에 경험이 없거나 가볍게 주사성형을 해주는 의사에게 받을 경우 부작용의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지키기 어려운데 모든 제품의 성분이 보툴리늄톡신A로 동일한 보톡스의 경우 시술하는 의사의 실력에 따라 효과나 차이가 크게 다르지는 않지만 달걀주사나 윤곽주사의 경우에는 병원마다 구성성분이나 시술 노하우가 다르기 때문에 나타는 효과 역시 다를 수밖에 없다.

임상경험이 풍부한 실력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윤곽주사를 시술을 받는다면 피시술자의 얼굴 상태와 고민을 정확히 파악하여 연조직을 얼마나 효과적으로 변화시켜야 할지 진단하고 원하는 만큼의 변화를 위해 어떻게 시술할지를 결정해주는 맞춤시술을 받을 수 있으며 시술하는 과정을 통해 계획했던 만큼의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 도와준다. 그러므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달걀주사의 시술을 원한다면 가격이나 온라인상의 후기만을 참고하여 병원을 결정하기 보다는 시술 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을 수 있는지부터 먼저 꼼꼼히 살펴보고 따져봐야 한다.

엔뷰 성형외과 유영일 대표원장은 “ 얼굴라인을 개선하는 것도 좋지만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할 것은 안전하게 원했던 결과를 얻을 수 있어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전 의료진이 성형외과 전문의로 구성된 본원에서는 상담과 진단을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하며, 미리 만들어진 주사액이 아닌 진단에 따라 1 대 1 맞춤 주사액을 만들어 얼굴의 부위별, 조직별 변화를 고려한 입체적인 시술을 해주므로 안전하게 얼굴 축소 효과를 더욱 크게 만들어 준다” 고 말한다.

또한 뼈수술(안면윤곽수술이나 양악수술)을 계획 중인 사람 중에서 볼살(피하지방)이나 근육이 큰 경우에는 수술 후에 거의 효과를 못 보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달걀주사를 먼저 시술받아보는 것이 좋은 경제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

이어 “ 피시술자의 상태와 개선의 필요한 정도에 따라 3~5번의 패키지 시술이 아닌 단 한 번의 시술만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결과에 만족한 고객들은 얼굴형의 총체적인 고민을 개선하기 위해 볼슬림, 광대슬림, 턱선슬림, 이중턱슬림등 다양한 추가 시술을 통해 갸름하고 매끄러운 V라인 얼굴을 만들고 있다 ”고 전했다.

달걀주사시술 후 효과가 완전히 나오는데 약 한 달 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다. 결혼식, 졸업식 같은 중요한 사진촬영, 면접 등의 중요한 일을 앞두고 최소 2~3주 이상의 시간을 두고 시술 받는 것이 좋다.

아무리 다이어트 해도 볼살이 안 빠지는 사람들이나, 연기지망생 같이 카메라에 얼굴이 작게 나와야 하는 경우 엔뷰달걀주사는 아주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도움말: 엔뷰성형외과 대표원장 유영일)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