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비뇨기과 (귀두,음경) 성기확대수술 정확한 상담 후 결정해야

입력 2014-11-26 09:39  


갈수록 심해지는 경기침체는 겨울이 찾아오면서 추워지는 날씨처럼 남성들의 심리 상태도 위축되기 만든다. 특히 경제적 책임감이 높은 남성들의 경우 이러한 사회적 문제는 가정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그 중 보다 심리적 압박감을 높이는 것이 남성들의 성기능 저하와 이로 인한 저출산 문제라고 할 수 있다.
사회적 스트레스로 인한 잦은 음주와 흡연을 당연시하는 현상이다. 그러나 이로 인한 육체적 피로로 인해 남성들은 더욱 고개를 들기 어려워 진다.
성적으로 자신감을 잃은 남성들은 비뇨기과로 발을 옮기고 있다. 음경 왜소콤플렉스나 조루증, 발기부전 등의 비뇨기과 치료법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자이비뇨기과 변재상 원장은 “최근에는 특히 조루증 개선에 대한 관심이 많아져 문의가 늘고 있다”며 “조루증은 남성의 성기능장애 중 사정장애의 가장 흔한 증상으로 나이에 상관없이 빈번하게 나타난다”고 설명했다.
남성 대부분은 성관계 후 만족을 느끼지만 여성은 그렇지 못하는 경우가 적잖다. 이런 경우 대개 ‘조루증’(premature ejaculation)이 문제가 된다. 하지만 명확한 의학적 기준이 없고 개인마다 주관적인 만큼 치료법도 다양한 편이다. 시간만으로 혹은 1회성의 조루증세를 가지고 진단을 내리기에는 문제가 있다.
조루치료에는 수술적 방법이 가장 선호되는데, 피부를 절개한 후 신경을 물리적으로 차단하는 방식으로 수술비용, 마취, 흉터, 회복기간 등에 부담이 크다. 최근엔 비수술적 조루치료가 활발히 이뤄지는 추세다.
자이비뇨기과에서는 ‘매트릭스필러’를 시행하고 있다. 필러제를 주입해 음경확대를 하는 음경확대필러 시술 중 하나인데, 기존 필러치료의 짧은 유지기간을 보완해 눈길을 끈다. 히알루론산 필러제에 비해 굵은 입자는 체내에서 녹아 없어지는 과정이 오래 걸려 유지기간이 5년 정도로 길다. 음경보다 예민한 귀두에 집중적으로 주입을 하게 되면, 귀두확대 효과와 조루증증상에 탁원할 효과를 볼 수 있게 된다. 기존의 귀두확대수술 방법으로 대체진피 이식과 지방이식이 있는데, 이 두가장 귀두확대수술 방법보다 간단한 시술로 효과 적이다.
10분 정도 짧은 시간 안에 간단하게 마무리돼 직장생활로 바쁜 20~30대 직장인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 국소마취 후 진행되며 절개 과정이 없어 전신마취나 통증에 대한 부담이 없다.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다.
변재상 원장은 “주입된 필러제가 자리잡는 과정에서 신경전달을 둔화시켜 조루치료에 효과적인 매트릭스필러는 3~4년 간격으로 2~3회 시술받으면 필러가 빠지는 부위가 재생돼 반영구적인 음경확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그러나 매트릭스필러나 조루 수술 등 비뇨기과 치료 방법은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이 선행되야 하므로 반드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과 검진을 통해 치료를 진행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