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코수술 부작용이 두렵다면 코필러보다 베이코

입력 2014-11-28 17:04  


가정주부인 김수현(가명 여자/45세)씨는 요즘 거울을 볼때마다 고민이 많다. 20대 나이에 보형물을 이용한 코수술 후 코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다.
20년 전에는 코끝을 날카롭게 세우는 코수술이 유행이었는데, 자연스러움이 유행인 요즘 코가 너무 성형한 티가 나서 여간 신경 쓰이는게 아니다.
게다가 보형물의 피부 유착이 생겨 울퉁불퉁하고 겨울에는 콧대가 파랗게 변하는 등 코성형의 부작용으로 고통받고 있다.
이렇듯 코 성형은 부작용 때문에 망설이게 되는 경우가 많다.

코성형은 크게 세가지 방식으로 분류할 수 있는데 보형물을 이용한 코수술 주사를 이용하는 코필러 그리고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스캐폴더를 이용한 베이코 시술이다.
그렇다면 코수술, 코필러, 베이코는 어떤 장단점이 있을까?
코수술은 영구적인 장점이 있으나 단점으로는 시술 후 붓기와 멍, 흉터, 통증, 보형물의 비침 등이 있다.
보형물의 염증이나 감염 등으로 보형물을 제거하거나 재수술을 받는 경우도 드믈지 않다. 절개를 해야하므로 재수술의 부담이 큰 것이 현실이다.
코필러의 장점은 간편하고 저렴하며 절개가 없어 흉터 걱정이 없다. 녹이는 주사가 있어 모양이 마음에 안든다면 제거도 가능하다.
그러나 코필러는 유지기간이 있어 반복적으로 시술을 받아야 하고 반복시술시 필러는 반고체성분이기 때문에 옆으로 퍼지는 단점이 있다.
최근에는 코필러 부작용에 관한 문제들이 많이 발생하였는데 코필러 시술시 필러 입자가 혈관을 막는 경우 피부괴사나 실명등을 유발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그렇다면 차세대 코성형으로 불리는 베이코는 어떨까?
베이코는 녹지 않는 스캐폴더 성분을 이용하여 코수술처럼 영구적인 장점이 있고, 바늘로 시술을 하기 때문에 절개와 흉터의 걱정에서 벗어날 수 있다.
또 스캐폴더를 추가로 삽입하거나 제거도 절개 없이 간단히 가능하여 재시술의 부담 또한 적은 편이다. 붓기나 멍 또한 코필러 수준이어서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
또한 거울을 보면서 시술이 가능하여 본인이 원하는 코 모양을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혈관을 막을 우려가 없어 코필러 부작용인 피부괴사나 실명등의 부작용에서 안전하다. 한마디로 차세대 코성형이라 불릴 만 하다.

베이코 성형을 개발한 베이글365의원 이원재 원장은 “코성형은 코필러, 코수술, 스캐폴더 성형 등 다양한 방법이 있고 스캐폴더를 이용한 미스코 성형, 하이코 성형 등이 등장했지만 녹는 실을 사용하여 유지기간이 한정적인 단점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