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압과 주무름을 동시에, 발과 종아리 마사지를 한번에!”

입력 2015-03-04 11:04  

- 해피룸 휴플러스, 다리마사지기 신제품 출시

- 기존 다리마사지기에서 사이즈는 Down! 발마사지 기능은 Up!
- 지압효과의 롤링마사지 + 주무름효과의 공기압 마사지로 발과 종아리의 피로감 개선
- 간편한 버튼 조작으로 강도 조절과 온열 기능 선택 가능





장시간 서서 근무해 발과 종아리가 자주 붓거나 하이힐을 많이 신어 발 부위에 피로를 느껴왔다면 여기를 주목하자. 건강용품 전문 업체 ㈜해피룸(대표 이호연)이 발은 물론 종아리 부위까지 동시에 마사지 할 수 있는 해피룸 휴플러스 다리마사지기 HPF-12100를 출시했다.

기존 발마사지기, 다리마사지기와의 차별화된 포인트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꼭 필요한 마사지 기능을 모두 담았다는 것. 타사의 공기압 다리마사지기는 부피가 커 보관이 힘들고 사용이 번거로웠지만, 휴플러스 다리마사지기는 슬림한 에어패드를 적용해 사용자 편의를 개선했다. 가장 근육 뭉침을 느끼는 종아리 부위를 사람이 주무르는 듯한 마사지를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발의 앞부분뿐만 아니라 뒤꿈치까지 섬세하게 눌러주는 롤링마사지로 기존의 발마사지기 및 다리마사지기와는 차별화된 시원함을 경험할 수 있다.

발 사이즈에 맞게 수축과 이완 작용을 반복하는 공기압마사지는 발 부위의 피로감을 덜어주며, 제품에 탑재된 온열 기능은 발과 종아리의 근육이완 작용으로 안마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버튼 하나로 지압 강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세기의 마사지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함께 구성되어 있는 에어패드는 강력한 공기압 수축과 이완 작용으로 종아리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촉진해 붓기를 완화해 준다. 외출이나 운동 후 종아리의 뭉친 근육을 풀어줘 날씬한 종아리로 관리하는 데에도 효과적. 에어패드 호스를 발마사지기 본체에 연결하고 사이즈에 맞게 종아리에 착용하면 되며, 본인이 원하는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또한 해피룸 휴플러스 다리마사지기 HPF-12100는 저소음으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낮은 소비전력으로 전기료 걱정까지 덜어 준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조작이 간편한 버튼 방식으로 사용자 편의를 개선한 해피룸 휴플러스 신제품 다리마사지기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스카이T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