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반영구필러, 한번 시술로 효과는 오래오래

입력 2015-07-03 15:29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여름휴가를 앞두고 여행지, 일정 등을 계획하는 동시에 아름다운 외모를 뽐내기 위해 성형 계획을 세우는 이들도 적지 않다.

하지만 성형수술은 회복기간이 약 일주일 이상 소요되며, 자리잡는 시간도 생각해야 하기 때문에 최근에는 간단한 주사시술로 즉각적인 성형효과를 나타내는 필러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필러는 주사를 이용한 시술로 HA, 콜라겐, 칼슘 등 다양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는 필러제를 볼륨이 필요한 부위에 주입하는 시술이다. 필러는 시술 후 즉각적으로 볼륨이 채워지기 때문에 성형효과를 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선호한다.

이처럼 최근엔 자연스러운 성형이 가능한 필러 시술을 찾는 이들이 많지만 유지기간이 다소 짧아 재시술을 필요로 한다는 점이 아쉬운 부분으로 꼽혔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고자 출시된 반영구필러가 특히 주목을 받는 이유기도 하다.

반영구필러 아테필은 콜라겐과 PMMA(인조뼈 성분)를 함유한 美FDA의 공인 인증을 받은 반영구필러다. 기존 필러의 볼륨이 6개월~2년 정도 효과가 지속되는 것에 비해 아테필은 10년 이상 효과를 유지할 수 있어 필러 시술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주고 있다.

아테필 반영구필러 시술은 진피증에 시술하는 기존 필러와는 달리 진피층 이하에 주사하기 때문에 시술 시 통증이 거의 없고 시술 후 흉터 및 붓기가 적어 일상생활에 부담이 없다. 또한 시술 시간이 10~20분 정도로 짧기 때문에 시간에 쫓기는 현대인들이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시술 후 결과물이 마음에 안 들 경우 히알루론산 제제의 필러는 해독제를 이용해 녹인 후 재시술이 가능하지만, 반영구필러는 물리적으로 짜내거나 수술해서 긁어내야 하기 때문에 처음 시술 시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창원필러 엘리나성형외과 이창호 원장은 "반영구필러는 재시술이 어렵기 때문에 처음 시술 시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과 설계가 필요하다"며 "무조건적인 볼륨, 입체감을 살리는 것 보다는 자신의 전체적인 얼굴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