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피로, 썬라이더코리아 헬스 제품으로 관리하자

입력 2017-10-19 13:56  



아침 저녁으로 싸늘한 가을 날씨가 완연해지면서, `늦가을` 건강 관리가 중요해지고 있다. 일교차가 반복되는 가을 날씨 속에서는 각종 호흡기 질환, 장염, 감기 등의 질환을 앓게 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그렇기에 환절기를 지나는 현 시점에서 미리미리 예방하는 건강 관리는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잦은 회식과 야근으로 육체·신체적 무리를 겪는 직장인들에게 `피로 회복`은 가장 큰 골머리다.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에 연휴 후유증까지 더해지며, 상당수의 직장인들이 환절기 피로를 호소하고 있는 것이다. 피로는 치명적인 질환은 아니지만, 집중력 저하, 두통, 우울증 등으로 이어지며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어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현명하다.

이에 늘어진 몸을 깨우고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관련 제품들이 인기를 호가하고 있는 추세다. 글로벌 헬스·뷰티 프랜차이즈 `썬라이더코리아`의 헬스 제품들도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썬라이더코리아는 그간 생기 있는 라이프 스타일과 건강 증진을 돕기 위한 제품들을 선보여 온 글로벌 브랜드다. 현재 썬라이더코리아는 환절기 피로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들을 제시하고 있다.

그 중 `내 몸을 맑게 하는 차`라는 슬로건을 가진 `포츈딜라이트(Fortune Delight)`가 돋보인다. 해당 제품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을 함유했으며, 이외에도 항산화 성분 및 몸에 이로운 초본 추출물을 함유해 건강을 챙겼다. 더욱이 설탕, 카페인, 지방, 방부제, 합성감미료가 원천적으로 배제돼 있어 더욱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제품은 `오리지날`, `레몬`, `시나몬`, `피치`, `라즈베리`로 구성된다.

또 다른 인기 건강 제품으로는 `썬브리즈 에센셜 오일(Sunbreeze Essential Oil)`이 있다. 이 제품은 `농축 허브 오일`로, 심신 진정 및 스트레스와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준다. 관자놀이, 목, 어깨 등의 신체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데, 멘톨, 계피유, 박하잎추출물, 유칼립투스오일이 들어가 있어 정신을 상쾌하게 깨우는데 도움을 준다.

제품들과 관련해 관계자는 "늦가을에 접어들면서 늘어진 몸을 깨우고 피로를 회복하려는 수요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썬라이더코리아의 포츈딜라이트와 썬브리즈 에센셜 오일을 활용해 보다 원활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썬라이더코리아가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 및 브랜드 정보는 프랜차이즈 측 직접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썬라이더코리아가 선보이는 제품들은 전국 프랜차이즈매장을 비롯한 롯데백화점과 갤러리아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