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량에 남은 마지막 한 자리, ‘청주 율량2지구 제일풍경채’

입력 2014-04-18 11:00  



- 지하2층~지상25층 5개동, 71㎡, 84㎡ 422세대, 이달 중 공급예정

청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인 율량2지구에 남은 마지막 아파트가 공급된다. 청주 율량2지구 마지막 공동주택용지인 10블럭에 제일풍경채란 브랜드로 유명한 제일건설(주)에서 422세대 아파트를 공급할 계획이다.

율량2지구 제일풍경채가 위치한 율량2지구는 청주지역에서 선호하는 입지로 손꼽히는 곳이다. 기공급한 아파트의 경우에 한창 입주가 진행 중으로 높은 프리미엄 형성으로 이미 높은 시세를 형성하고 있어 청주지역 실수요자 및 투자자에게 가장 주목을 받는 자리이기도 하다.

율량2지구는 청주지역에서 가장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우암산, 백화산, 것대산 등 천혜의 자연환경과 20만㎡에 이르는 생태숲 공원과 다양한 근린공원이 지구 내 위치해 있어 풍부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지구 내에는 청주지역 명문고인 신흥고등학교가 있으며 지구 내 주중초등학교도 위치해있다. 또한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하나씩 신설될 예정이며 인근에 청주대, 예술대학, 청주여고도 있어 교육시설이 우수하다.

율량2지구가 청주지역에서 인기 있는 또 다른 이유는 편리한 생활여건이라고 할 수 있다. 사업지 인근에 홈플러스, 롯데슈퍼의 쇼핑시설과 동청주세무소(예정), 충북지방경찰청, 청주성모병원, SFX시네마, 청주박물관까지 갖춤으로써 쇼핑에서 문화에 이르는 완벽한 생활환경을 갖추고 있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율량지구 특성상 청주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해 있어 중부고속도로 및 경부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다. 동시에 인근 오창, 오송, 세종, 증평 등 인근 도시로의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고 청주국제공항과도 가까워 쾌속 교통망을 자랑한다.

율량2지구 제일풍경채는 지하2층~지상25층 5개 동 규모로 실수요자들에게 특히 인기 높은 중소형 평형대인 71㎡, 84㎡ 타입 각 97가구와 325가구로 구성된다.

특히 전 세대가 채광성과 통풍성이 우수한 4Bay 평면설계로 지어지며, 기존 아파트보다 10cm 높은 2.4m 천장고를 설계하여 넉넉한 생활공간을 누릴 수 있게 된다.

한편 광주에 본사를 둔 제일건설는 인천 청라지구, 세종시, 김포, 하남, 광주 등 지방뿐만이 아니라 수도권에서 많은 사업을 진행한 기업신용평가등급 A등급의 견실한 중견기업이다. 올해 청주 율량2지구와 더불어 대구 테크노폴리스에도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상품력을 갖춘 제일풍경채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견본주택은 충청북도학생교육문화원 인근 상당구 주중동 517-1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4월 중 오픈 예정이다.

분양문의: 043-216-8885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