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클로즈-UP] 호반건설, 의정부민락 호반베르디움1차

양재준 선임기자

입력 2015-03-30 17:23  

<리포트> 정희경 (주부평가단)
"안녕하세요. 분양 클로즈-UP에 정희경입니다.
저는 지금 경기 북부지역의 안락한 생활 주거 공간을 대표할 도시, 의정부 민락2지구에 나와 있는데요.
이곳에서 대한주택보증 AAA 등급에 빛나는 호반건설이 야심찬 분양에 나선 호반베르디움 1차입니다.
앞으로 의정부 랜드마크로 우뚝 서게 될 호반베르디움 1차.
과연 어떤 모습일지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시죠."
의정부 민락2지구 B14·15블록에 공급되는 호반베르디움 1차는 지하1층에서 지상 26층으로 17개동, 총 1천567 세대 대단지로 구성되며 전 세대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의 중소형 단일형으로만 분양되는데요.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그린벨트 해제 지역인 만큼 풍부한 녹지와 다양한 공원들이 조성돼 쾌적한 주거 여건을 갖췄습니다.
민락2지구를 지나는 국도3호선 우회도로가 작년 말 개통됐고, GTX C노선추진이 본격화되면서 강남권은 물론 수도권 남부 방면으로 이동이 수월해질 전망입니다.
이곳은 2000년대 이후 의정부에 입주한 아파트 가운데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데요.
민락지구 내 중심상업지구가 가깝고 초등학교와 생활 편의시설이 단지 인근에 형성되어 민락2지구에서 가장 좋은 입지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인터뷰> 이정훈 의정부 민락2지구 호반베르디움 1차 분양소장
"최근 공급된 민락지구 아파트의 프리미엄이 형성되는 등 민락지구에 대한 관심이 크게 고조되고 있습니다.
당 사업지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어 800만원 후반대의 분양가로 공급될 예정이며 계약금 1차는 1천만원으로 책정되어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드렸습니다."
<리포터> 정희경 (주부평가단)
"그 내부를 살펴보면, 남향 위주로 단지 배치와 함께 채광과 통풍이 좋은 판상형 4bay 구조로 주방 옆에 발코니 확장시 4개의 방을 사용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인터뷰> 강소라 의정부 민락2지구 호반베르디움 1차 분양 관계자
"고객님들의 가족 구성원이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서 벽체를 세울 수도 있고, 없앨 수도 있는 가변형 벽체예요.
지금 모델하우스에서 보는 것처럼 거실을 넓게 쓸 수도 있고 여기에 벽체를 설치해서 침실 2개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혹은 가운데 벽을 없애고 방을 크게 만들어서 자녀방을 넓게 쓸 수 있는 여러 가지 선택형으로 보여드리고 있는 점선입니다.
주방은 아일랜드 식탁을 기본으로 주부들의 동선을 고려해 주방을 `ㄷ`자형으로 배치했고, 주부들의 눈높이에 맞춰 냉장고장, 다용도 김치냉장고장, 팬트리 등 최근 분양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아이디어 수납공간을 적용하여 주부들의 최대 고민거리인 수납 고민을 말끔하게 해소했습니다."
안방의 경우 침실을 하나의 독립된 공간으로 드레스 룸에 파우더 룸을 따로 분리했고요.
드레스 룸의 경우 실속 있는 붙박이장을 설치해 공간 활용과 수납의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대단지답게 다양한 시설도 마련되는데요.
실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클럽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운동시설이 설치되고 작은 도서관, 키즈 카페 등 입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배려하는 업그레이드된 커뮤니티를 자랑합니다.
<인터뷰> 이정훈 의정부 민락2지구 호반베르디움 1차 분양소장
"청약제도 변경에 따른 1순위 자 증가,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 폐지, 공공택지 공급 축소로 인해 공공택지 공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의정부 시장은 최근 5년간 입주물량이 3천여 세대에 불과하며 신규 주택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민락지구에 기반 인프라 구축 시 의정부 생활 중심지가 민락지구로 이동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리포터> 정희경 (주부평가단)
"보다 자세한 분양 정보 궁금하시죠.
현장에 나와서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분양 클로즈-UP’에 정희경이었습니다."
# 청약 일정
호반베르티움 1차 분양 일정은 4월 1일 특별 공급을 시작으로 2일 1순위, 3일 2순위로 진행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