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클로즈-UP] 우미건설, 용인 역북 우미린 센트럴파크

양재준 선임기자

입력 2015-04-17 13:41  

<리포터> 박누리
"안녕하세요, 분양 클로즈-UP에 박누리입니다.
전세난의 심화로 매매 전환 수요가 점점 더 늘어나면서 신규 분양시장의 열기 역시 날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오늘 저희가 소개해 드릴 곳은 용인 역곡 지구에 들어서게 될 우미건설의 우미린 센트럴 파크입니다.
과연 어떤 모습일지 지금부터 자세한 분양정보 함께 만나보시죠."

용인시 역북 지구 C 블록에 공급되는 우미린 센트럴파크는 지하 2층에서 지상 34층으로 10개동, 총 1260세대 대단지로 구성되며 전용면적별로는 59㎡ 378가구, 75㎡ 122가구, 84㎡ 760가구 등 중소형으로 분양되는데요.
이곳은 용인시 처인구의 최고 높이인 34층으로 지어져 지역의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 전망입니다.
단지내 약 40%에 달하는 높은 녹지율을 자랑하는데요. 근린공원과 어린이공원이 단지와 맞닿아 있고 함박산을 끼고 있어 안팎으로 쾌적한 주거 여건을 갖췄습니다.
<인터뷰> 손 현 용인 역북 지구 우미린 센트럴파크 분양관계자
"용인 역북 지구 우미린 센트럴파크는 용인시에서 10년만에 공급하는 공공택지 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3.3㎡당 900만 원대에 가격을 형성하고 있어 실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단지 부근에 용인경전철이 2013년부터 운행되고 있고, 기흥역에서 분당선으로 환승돼 강남까지 1시간 대에 도착할 수 있어 강남 접근성도 우수합니다.
거기에 단지가 시내권에 있는 만큼 생활환경 또한 편리한데요.
중심사업지구가 가깝고 초등학교와 생활 편의시설이 단지 인근에 형성되어 용인 역북 지구에서 가장 좋은 입지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생활의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용인 역북 지구 우미린 센트럴 파크.
그 내부를 살펴보면, 단지는 전 세대 남향위주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는데요.
# 59㎡ 타입
59㎡ 타입에서 또 하나의 장점이 있습니다.
<인터뷰> 손 현 용인 역북 지구 우미린 센트럴파크 분양관계자
"59㎡만 계절창고가 설치가 되어서 4계절 사용하지 않는 스키장비나 선풍기 등을 보관할 수 있어서 세대 내를 더 넓게 이용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안방의 경우 대형 붙박이장이 붙어 있어 많은 양의 옷을 수납할 수 있고 부부 욕실에도 신경을 썼는데요. 또한, 창문이 있어 환기에도 신경을 썼다는 점이 눈에 띱니다.
자녀방의 경우 가로와 세로 폭을 극대화시켜서 안락한 실내 공간을 연출했고 붙박이장을 설치해 개별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주방은 `ㄷ`자형으로 설계돼 주부들의 동선을 편리하게 했고, 짜투리 공간을 활용해 주방 곳곳에 수납이 가능하게 꾸몄습니다.
# 84㎡
다음은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면적 84㎡ 타입인데요.
방 3곳과 거실에 전면 배치되는 4베이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탁월합니다.
주방 공간은 넓고 팬트리가 큼직하게 자리 잡고 있어서 주방 기구의 수납을 완벽하게 해결했고, 6인용 식탁을 놓아도 될 정도로 넒은 공간이 조성되는데요.
`ㄷ` 자형 싱크대를 설치해 주부의 동선을 배려한 구조이며, 주방 곳곳에도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안방에 창이 하나 더 나 있어 채광과 환기가 우수하고 `ㄷ`자형의 드레스 룸이 설치돼 넓은 수납공간을 제공해 그 효율성을 극대화했습니다.
자녀방의 경우 공부방 분위기를 강조했고 각각 붙박이장을 배치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세심함이 엿보입니다.
단지 주변에는 아이들을 위한 공원이 둘러싸고 있고 교육친화 입지를 갖춤에 따라 우미건설은 단지 내에도 교육 관련 커뮤니티시설을 다양하게 마련할 예정입니다.
<리포터> 박누리
"여러분 어떠셨나요? 수요자들의 필요를 반영한 설계에 단지 내에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그리고 우수한 입지 조건까지 정말 속이 꽉 찬 알짜 분양 물량이 아닌가 싶은데요.
우리 가족이 함께 살 집이라면 좀 더 꼼꼼하게 확인을 해봐야 겠죠.
현장에 직접 나와 보시면 더욱 더 자세한 분양 정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분양 클로즈-UP에 박누리였습니다."

#청약일정
우미린 센트럴파크 분양 일정은 4월 2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2일 1순위, 23일 2순위로 진행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