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클로즈-UP] 서영건설플러스, 시흥 배곧 베니스스퀘어 상업시설

입력 2016-04-28 14:42  

    <리포터> 김정은
    “안녕하세요, 분양 클로즈업 시간입니다.
    수익형 부동산 투자의 경우 가장 먼저 눈여겨봐야 될 것이 입지입니다.
    특히 상업시설의 경우 입지에 따라 고정수익과 유동인구가 확보돼 수익률이 결정되고, 미래가치를 확인할 수 있어서 입지의 영향을 더 많이 받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이곳은 입지 장점이 뛰어난 상업시설입니다.
    바로 시흥 배곧신도시에 들어서는 베니스스퀘어인데요. 자세한 분양정보,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시죠.”
    시흥권 개발의 핵심인 배곧신도시 상5-1-3번지 일대에 조성되는 상업시설, 베니스 스퀘어는 배곧신도시 중심상업지역에 지하 2층~지상 8층 규모로 지어지는데요.
    스트리트 몰과 테라스몰, 넒은 광장, 랜드마크 시계탑 등이 들어서게 되며, 뛰어난 입지적 장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주중민 시흥 배곧 베니스스퀘어 분양소장
    “베니스스퀘어가 위치한 시흥 배곧신도시는 약 2만2천 세대 계획으로 조성되는 수도권서부권의 신흥신도시로서 서울대 캠퍼스 및 서울대병원, 대우조선 R&D센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등이 들어서는 미래가치가 높은 지역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특히 조만간 서울대 실시 협약 체결이 완료될 경우 투자가치는 더욱 극대화될 전망입니다.”
    고객 유입이 많은 곳에 입지해 배후수요가 풍부한 베니스 스퀘어!
    이미 입주한 곳을 포함해 2만2천여 세대의 아파트와 8천 세대의 오피스텔을 배후수요로 품고 있고 정왕동 구도심 3만 여 세대와 인근 공단까지 수요층으로 확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는 대형마트가 입점을 기다리고 있으며 인근 상권도 점차 활성화될 예정으로 베니스 스퀘어가 들어서게 되면 시너지 효과도 기대되고 있습니다.
    여기에 사람이 몰리는 중앙공원과 여성특화 거리 등의 수요층 흡수는 물론, 지하철 4호선 오이도역을 이용하면 서울이나 안산에서의 접근성도 뛰어나고요.
    제3경인고속도로 정왕IC 등 교통망이 잘 갖춰져 광역수요자들의 유입도 예상되고 있는데요.
    또 서울대 시흥캠퍼스 등 다양한 고객 확보도 전망됩니다.
    <인터뷰> 주중민 시흥 배곧 베니스스퀘어 분양소장
    “베니스스퀘어는 연면적 약 6만5천㎡의 배곧신도시 내 최대 규모의 상업시설로서 이탈리아 베니스 산마르코 광장을 모티브로 단순한 상업시설을 넘어 문화, 여가를 즐기는 명소가 될 수 있도록 설계 적용하였습니다.”

    시흥 베니스 스퀘어 상업시설의 내부를 살펴볼까요?
    베니스 스퀘어는 몰 in 몰 형태로 클래식한 입면 디자인을 적용해 유럽풍의 외관 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80미터 높이의 베니스 스퀘어의 상징이자 지역 랜드마크가 될 시계탑은 상가시설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문화 공간으로서의 수요자들의 발길을 더욱 끌어당길 전망입니다.
    입구를 따라 들어가면 접근성과 가시성이 뛰어난 110미터 길이의 스트리트몰이 나오는데요.
    보행동선을 고려한 유럽풍쇼핑거리로 조성됩니다.
    2개의 테마광장은 축제와 이벤트의 중심역할을 할 계획이고요.
    계단식 구조로 4층까지 구성된 테라스몰은 공간 활용을 극대화해 전 점포가 활성화될 수 있게 배치했습니다.
    또 광장 방향으로 열린 상가 설계로 내부 개방감을 확보하고, 특화공간도 따로 마련했습니다.
    또한 쾌적한 쇼핑환경과 편안한 휴식공간 제공에도 신경 썼는데요.
    5층과 8층에 옥상정원을 마련하고, 에스컬레이터를 별도로 설치해 동선을 분산시켰으며, 최신 주차시스템으로 고객의 쇼핑 편의성도 높였습니다.
    고층부에는 상가의 중심이 되는 대형 영화관 입점을 이미 확정해 안정적인 상권 형성을 가시화했으며 고객확보가 쉽도록 다양한 업종 유치 전략을 마련해 투자가치를 극대화시켰습니다.

    <리포터> 김정은
    “배곧신도시 노른자에 들어서는 베니스스퀘어 상업시설 함께 살펴보셨는데 어떠셨나요?
    시흥을 넘어 경기 서부권, 서울까지 아우르는 특급 상권에 든든한 배후 수요까지 끼고 있어 투자처를 찾으시는 분들께서는 관심 있게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좀 더 자세한 분양정보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직접 현장에 나오셔서 꼼꼼하게 체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분양 클로즈업이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