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김원중 결별 소식에 과거 김원중 후배의 글 주목 "연예인 킬러 아냐"

입력 2014-11-20 02:37  

▲김연아 김원중 결별/김원중 후배로 추측되는 이의 SNS 출처


김연아가 김원중과의 공식열애를 인정한지 8개월만에 결별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과거 김원중의 후배가 SNS에 남긴 글에 새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8월 말레이시아 중국어 일간지 `광화리바오`는 `김연아가 지난달 결별?`이라는 제목으로 "김연아 김원중은 이미 7월경 비밀리에 헤어졌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이어 19일 한 국내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정확한 결별시점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김연아와 김원중이 최근 결별했다"고 전했다. 또한 김원중 측근의 말을 인용해 "김연아 김원중은 재활 치료와 성격차이로 인해 사이가 소원해졌다"고 결별 이유를 전했다.

앞서 지난 3월 피겨여왕 김연아와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은 2012년 7월 태릉 선수촌에서 만났으며 같은 고려대 동문이며 빙상 스포츠를 하는 점 등의 공통분모를 통해 연인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하지만 김연아의 연인 김원중에 대한 갖가지 루머가 떠돌자 김원중의 후배라고 밝힌 이가 페이스북에 이를 해명한 글을 올려 관심을 받았다.

당시 글쓴이는 “원중이형이 예전에 연예인들 만난 것 가지고 뭐라 하시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냥 ‘원나잇’한 것도 아니고 서로 진심으로 사랑하니까 만난 것 아니겠습니까”라면서 “일반인들도 다 만났다 헤어졌다 하잖아요”라며 항간에 떠도는 루머를 일축했다.

글쓴이는 이어 “원중이형이 무슨 연예인 킬러여서 연예인들만 골라 만난 것도 아니고 일반인들도 많이 만났습니다”고 해명했으나 글쓴이의 실명 등이 드러나지 않아 실제 김원중의 후배인지는 밝혀지지 않았다.

한편 김원중은 안양 한라하키단 소속으로 상무에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며 군인 신분이던 지난 6월 27일 경기도 일산 국군체육부대 합숙소를 무단이탈해 마사지 업소를 출입해 물의를 빚은 바 있다.

또한 지난해 연말에는 4박5일의 휴가를 받은 후, 상무 아이스하키 팀 선수들과 강남에서 여성들과 `밤샘파티`를 벌인 것으로 알려져 비난을 받기도 했다.

`김연아 김원중 결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연아 김원중 결별, 김원중 문제많던데 차라리 잘됐어" "김연아 김원중 결별, 여왕의 남자로서 부족했지" "김연아 김원중 결별, 이참에 남자보는 눈 좀 키우시길" "김연아 김원중 결별, 마음 잘 추스리고 잘 이겨내길 바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