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하, 납치·파산·투병까지 기구한 롤러코스터 인생

입력 2017-03-26 14:29  


이은하가 투병으로 인해 달라진 모습으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26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 이은하는 척추 전방 전위증을 앓고 있다면서 "3개월 사이 15kg가 갑자기 늘었다. 제 얼굴을 제가 못 알아볼 정도니까 힘들다. 약 없이는 못 일어날 정도다"고 밝혔다.
스스로 자신감을 잃었다는 이은하는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아온 스타로도 유명하다. 이은하는 과거 TV조선 `호박씨`에 출연해 나이를 속이고 가수활동을 시작한 일부터 비밀연애스토리를 밝힌 바 있다. 당시 이은하는 아버지가 만든 밴드 기타리스트와 비밀연애를 하다 아버지 반대가 심해 헤어지려 했지만 고충을 겪었다. 그는 "남자친구가 머리채를 잡아 당겨 어쩔 수 없이 차에 탔고 한쪽 팔에 목이 졸린 채 여관까지 갔다 아침 9시에 몰래 도망나왔다. 국가 행사를 펑크내 우리집에 군인까지 들이닥쳤다"고 파란만장했던 과거를 회상했다.
이후에도 이은하는 결혼하고 싶은 남자를 만났지만 그는 이은하와 생각이 달랐고 이은하는 3년 동안 설득하다 실패한 뒤 결혼을 하지 않았다. 독신생활을 이어갔지만 이혼, 남편 등 관련검색어는 끊임없이 등장했다.
결혼 실패와 아버지의 파산선고, 여기에 투병까지 그야말로 롤러코스터 인생을 살아온 이은하에게 네티즌들의 응원이 끊이지 않는다. 네티즌들은 "jjh7****히트곡 10곡은 깔고 가는 디바 이은하!다시 시작하세요. 응원합니다." "jony**** 오래간만에보는데. 아프셨군요. 화이팅하세요" "dawo**** 넘 반가워요 이은하씨 ^^어릴적 노래프로 1등은따놓은 분이셨고지금들어도 멋진 노래들이죠!!건강 회복하시고 방송에서 자주봬요^^♡♡♡" "llkm**** 정말 응원합니다~~~건강챙기시고 앞으로 행복한 하루하루 되세요~^^" "kyi6**** 독보적인 매력보이스 저에겐 인생가수 입니다 건강되찾고 다시 왕성한 활동하시길 기도할게요~~~^^" "winf****이은하 너무 오랜만에 얼굴보네요 건강하게 오래 삽시다 살이 ㅠ 건강이 최고" "rmsu**** 근육을 발달 시키세요. 그럼 오던병도 못옵니다. 저도 아파보니까 근육의 중요성을 알게되었어요. 작은 운동부터 시작하셔서 근육을 붙여야 덜 힘듭니다. 이은하씨 힘내요." "lhkh**** 이은하씨 힘내세요 앞으로 건강해 지실거예요 그런 고통속에서도 열창을 하시니 참 대단하시고 한편으론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rlsi**** 아...몸도 몸이지만, 얼굴이 알려진 분이라 따가운 시선에 마음이 얼마나 아플까요?ㅜㅠ힘내세요..완쾌되시면 좋겠네요."라는 등 응원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