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혁 연예계 '논란 끝판왕' 이게 다 한 사람이 한 일이라니…

입력 2017-04-24 10:55  


서울중앙지검 강력부가 배우 차주혁을 추가기소했다.
차주혁은 2016년 2월부터 같은 해 8월 사이 한국과 네덜란드를 오가며 대마·엑스터시·케타민 등 다양한 마약을 수차례 마약을 투약하고 매매 및 매매알선까지 한 혐의를 받는다.
2010년 혼성그룹 남녀공학으로 데뷔한 차주혁은 당시 성폭행 논란과 미성년자 음주 논란에 휩싸여 그룹에서 탈퇴한 바 있다.
열혈강호에서 차주혁으로 이름을 개명한 그는 배우 활동을 해왔으나 지난달 24일 대마혐의와 마약류 밀반입 혐의로 기소됐다. 차주혁은 지난해 8월 향정신성의약품인 케타민을 가방에 숨겨 캐나다에 들어가려다 현지 공항에서 적발돼 입국을 거부당하기도 했다.
차주혁으로 인해 많은 연예계 유망주의 앞길이 막혔다는 말도 나왔다. 파이브돌스 멤버들이 그 주인공. 지난 2010년 데뷔한 남자 6명, 여자 5명으로 이루어진 11인조 혼성 그룹 남녀공학은 차주혁이 논란에 휩싸이면서 남녀공학 활동을 중단하고 2011년 파이브돌스로 유닛 활동을 시작했다. 남자멤버들은 모두 낙동강 오리알이 된 셈.
더욱이 파이브돌스의 역사도 순탄치 않았다. `사랑한다 안한다` `이러쿵 저러쿵` 등 여러 곡을 발표했지만 멤버 교체 및 히트곡 부재 등 난항을 겪어야 했다. 샤넌을 비롯해 허찬미, 수미 등이 중간에 팀을 떠났다.
차주혁 추가 기소에 네티즌들은 "rtgv**** 가지가지하네" "hoju**** 이런놈이 어떻게 아직도 활동하고 있었지" "togo**** 사람은 쉽게 안 변합니다" "ta49**** 나오지마세요" "gre1**** 열혈강x 이름 바꾼다고 모를 줄 아냐..." " min0**** 잘가자 멀리 못나간다" "ajdi**** ㅋㅋㅋㅋㅋ인생 골때리게사네" "dbwo**** 이런 쓰레기짓을 하면서도 떵떵거리고 살면정당한 노동으로 일하면서 빠듯하게 사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얼마나 억울할지 생각좀 해봅시다. 사회에서 매장시키고 정당한 노동의 대가로만 살아가게끔 철저한 감시.관찰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gpgp**** 이사람 때문에 남녀공학 해체됨 한창 핫할때 강x 사건 터져서 여자는 파이브돌스로 유닛하고 남자는 스피드로 유닛 햇는데 둘다 망하고 허찬미는 프로듀스101나가고" "cir1**** 성형발이네 호감가는상이아니네 호빠에서나 통할상 이제나오지마라 청소년들이 습득한다 어린넘들이 벌써 못된짓이나하고 방송이나 소속사들도 제발 인성을보고뽑아라 새상이어지러울수록 똑바른가치관과인성이필요한시대라는걸왜몰라 책임감을갖고 사회에이바지하라"라는 등 비난을 쏟아내고 있다. (사진=차주혁 SNS)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