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분양가 인천sk스카이뷰 막바지분양 특별혜택

입력 2014-10-24 18:50  



전국의 전세난이 심해지는 가운데 수도권에서 인천sk스카이뷰가 3.3㎡당 800만원대로 저렴하게 공급하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인천sk스카이뷰는 송도신도시에서 5분 내로 진입이 가능한 인천 남구 용현학익지구 2-1 블록에 위치해 있으며, 오는 2015년 12월 수인선 용현역 개통을 앞두고 있다.

역세권 아파트로 지하 2층 ~ 지상40층, 총 26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59~127㎡로 이뤄져 있으며, 총 가구수는 3천971가구의 매머드급 대단지이다.

인천sk스카이뷰 분양가는 송도신도시에서 분양중인 아파트보다 저렴한 분양가로 수도권 아파트에서 보기 어려운 거품을 뺀 3.3 ㎡당 800만원대로 전세값이 요동치는 가운데 내집마련에 아주 좋은 기회이다. 평형 59㎡는 분양마감이 됐으며, 84㎡도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인천 남구의 교통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탁월한 교통환경을 가지며 인근에 제1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해서 서울의 강남, 제2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해 부천과 안양으로도 이동이 용이하다.

우수한 입지여건을 자랑하는 인천 용현동 SK 스카이뷰는 단지와 실내 부문에서도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올려줄 요소들이 가득하다.

SK건설이 인천시 남구 용현학익지구 2-1블록에 전용 59~127㎡ 3,971가구(지상 40층, 26개동) 규모로 짓게 되는데, 대형단지인 만큼 단순한 주거공간을 넘어서 단지 안에서 모든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마치 하나의 작은 도시형태를 띌 것으로 보여 큰 기대가 되고 있다.

초중고교와 대학교에 둘러싸인 용현학익지구는 남구의 전통적인 교육중심지일 뿐만 아니라, 단지 남측에 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 신설부지가 마련돼 교육여건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내 조경면적은 약 8만 9,000㎡에 이르며, 주변으로도 용정근린공원 등 전체 면적이 서울 여의도 공원과 맞먹는 녹지공간으로 싸여 있으며, 대단지에 걸맞게 인천 최대인 약 2천평 규모의 수영장까지 설치되는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서게 된다.

혁신적 평면을 선보이는 용현동 sk스카이뷰는 4~5베이 판상형 평면을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서비스 면적도 넓혀 84㎡ 타입에는 1개의 ‘알파공간’을, 95㎡ 이상(127㎡ 제외)의 가구에는 2개의 알파공간이 제공돼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

편리하고 효과적인 수납공간이 눈에 띄며, 천장고는 일반적인 2.3m보다 10cm 더 높인 2.4m로 적용해(1층은 2.6m) 개방감을 높였으며, 중대형 차량과 주차에 어려움을 겪는 운전자를 배려해 아파트 단지 지하주차장의 주차공간을 법정기준보다 10~20cm 가량 넓힌 광폭주차장도 선보인다.

층간소음을 줄이기 위해 완충재의 두께를 일반적인 기준인 20mm 보다도 두껍게 30mm를 적용했으며, 이외에도 무인택배 시스템, 음식물 탈수기, 전동빨래 건조대 제공 등 설계, 시공, 관리 전반에 걸쳐 입주자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노력했다.

보안 및 안전성에도 만전을 기해 놀이터마다 2개 이상의 CCTV와 지하주차장 및 주동 출입구의 비상벨, 경비실과 연계된 ′웰컴 라운지′를 만든다.

인천SK스카이뷰 모델하우스가 내집마련에 대한 전략을 공개하고 특별혜택도 부여하고 있다. 매주 주말 오후 4시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은품도 푸짐하다. 분양문의 1661-7370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