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sm3 네오' 출시..'날렵해진 전면 디자인' 新패밀리룩 적용

입력 2014-04-24 10:46  

르노삼성자동차에서 준중형 세단 SM3에 새로운 패밀리룩을 적용한 `SM3 네오`가 출시됐다.


르노삼성은 `QM3`와 `QM5 네오`로 이어지는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적용하고 편의사양을 강화한 SM3 네오를 24일부터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SM3 네오의 가장 큰 변화는 양쪽 헤드램프를 잇는 날렵한 전면이다. LED 주간 주행등과 크롬 베젤을 하단 범퍼에 적용해 전면 디자인을 보다 또렷한 인상으로 탈바꿈시켰다.

SM3 네오에는 경사로 밀림방지장치(HSA)와 전방 경보장치(30,450원 ▽300 -0.98%) 등 안전한 운전을 돕는 고급 편의 사양도 추가됐다.

실시간 교통정보와 연계한 SK의 ‘3D 티맵(T-map)’이 탑재된 스마트 커넥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도 동급 유일하게 적용했다. 연비는 15.0 km/ℓ(복합연비 기준)다.

SM3 네오는 5개 트림으로 구성됐다. SM3 네오의 세부 가격(부가세 포함)은 ▷ PE 1575만 원 ▷ SE 1700만 원 ▷ SE Plus 1820만 원 ▷ LE 1940만 원 ▷RE 1995만 원.(사진 = 르노삼성자동차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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