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비키니 공략...쌍용차 티볼리 "대박" 기회다

입력 2014-12-22 17:40  



이효리 / 티볼리


이효리 비키니 공략...쌍용차 티볼리 "대박" 기회다


`티볼리`가 다음 달 출시를 예고하며 가격과 실내 사양을 공개한 가운데 이효리가 트위터를 통해 티볼리를 언급해 화제다.



이효리 / 티볼리


이효리는 지난 19일 자신의 트위터에 `티볼리`를 언급하며 "쌍용에서 내년에 출시되는 신차 티볼리가 많이 팔려서 함께 일하던 직원들을 해고할 수밖에 없었던 회사가 안정되고, 해고되었던 분들도 다시 복직되면 정말 좋겠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이효리는 “그렇게만 된다면 티볼리 앞에서 비키니 입고 춤이라도 추고 싶다”라며 해고자 복직을 염원했다.


한편 대법원은 지난달 13일 쌍용차의 2009년 대규모 정리해고는 긴박한 경영상의 필요에 따른 것이라며 무효로 볼 수 없다는 취지의 판결을 내려 해고 노동자들의 복귀가 좌절됐다.


앞서 이효리는 지난 2월에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쌍용자동차 해고 노동자를 위한 `노란봉투` 운동을 독려해 모금 목표액인 4억7천만 원 달성에 기여한 바 있다



이효리 / 티볼리


22일 쌍용 자동차가 신차 `티볼리(Tivoli)` 실제 차량의 내외관을 살펴 볼 수 있는 이미지와 가격을 22일 최초로 공개했다. 그러나 연비는 공식 출시 행사날인 1월 13일 공개 한다.


쌍용 자동차는 이날 전국 270여 개 전시장에서 일제히 `티볼리`의 사전 계약을 개시함과 더불어 실제 차량의 내외관을 살펴 볼 수 있는 이미지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에 쌍용 자동차 관계자는 "`티볼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동급 최초 안전 및 편의사양을 대거 기본 적용하였으며, 트렌드와 실용성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젊은 층 소비자들에게 `내 생애 첫 SUV`로서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라며 "도회적인 모던함과 고급감, 넓은 공간감의 완성"이라고 표현하고있다.

티볼리의 경쟁차종으로는 한국GM 트랙스, 르노삼성 QM3, BMW 미니 컨트리맨 등이 꼽히며, 가격도 비슷한 수준이 될 것이다.

티볼리의 판매가격은 트림에 따라 TX(M/T) 1630만~1660만원, TX(A/T) 1790만~1820만원, VX 1990만~2020만원, LX 2220만~2370만원 수준에서 결정된다.

한편 쌍용차는 내년 1월 13일 보도발표회를 통해 티볼리를 공식 출시할 예정이며, 다양한 사전계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계약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 중 100명(출고 기준)을 추첨해 `티볼리 컬렉션 백팩`을 증정하며, 출고 고객 전원에게 `티볼리 후드티셔츠`를 증정한다.

(사진 = 쌍용차 홈페이지 / 이효리 트윗 / 하이컷 제공)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