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나이스 c4칵투스, 런칭 이후 마트편 동영상 인기

입력 2016-08-29 13:29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에서 23일 `C4 칵투스`를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 했다. 독특한 디자인이 적용된 c4칵투스는 연일 네이버 자동차 주간 순위에 상위 랭크 되며 국내 자동차 소비자에게 큰 이슈가 되고 있다.





c4칵투스의 `나이스 칵투스`라는 컨셉으로 나온 `마트편` 영상 또한 이슈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2개편으로 이루어져 있다. 하나는 `문콕 방지 편` 다른 하나는 `마트 카트편` 이다. 해당 기사에서 소개하는 영상은 `마트 카트편` 으로, CF의 중심인 c4칵투스가 주차장 한편에 주차되어 있는 상태에서 돌진하는 마트 카트가 에어범프 있는 부분에 충돌 시키는 장면이 핵심 장면 이다.


영상을 접한 유저들은 `귀여운 광고`, `외보가 독특해서 내 스타일이다`, `재미있는 광고` 라는 댓글들과 함께 공유되고 있다.


현재 `나이스 칵투스`라는 메인 메시지로 노출 되고 있는 본 영상은 국내 포털 사이트 및 시트로엥 공식 유투브 계정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시트로엥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이번 2편의 c4칵투스 공식 영상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는 점에서, 런칭 이후 뜨거운 반응을 확인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차량과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