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저도주 시장 잡았다

장슬기 기자

입력 2017-03-28 17:42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선보인 과일맛 탄산주 `이슬톡톡`이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 가정채널에서 판매 중인 전체 저도주 제품 군에서 판매 1위에 올랐다고 밝혔습니다.

하이트진로가 이슬톡톡이 출시된 지난해 3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의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약 3,400만병이 판매됐습니다.

이슬톡톡의 주요 구매처는 편의점으로, 가정채널 전체 판매량 중 40% 이상이 편의점에서 판매됐습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과일리큐르 시장에 이어 탄산주 시장에서도 하이트진로의 제품이 시장을 대표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 중심의 전략이 뒷받침 됐기 때문"이라며 "항상 시장의 변화와 소비자들의 요구를 주시하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