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거래소 코인네스트 BTC 보유 고객에게 BCC 1:1 지급

입력 2017-07-24 17:46  

국내최초 글로벌 비트코인 거래소 코인네스트는 BTC 보유고객에게 BCC를 1:1로 지급하기로 공고했다. 해당 프로젝트는 국내최초로 Viabtc.com과 공식파트너로 진행하기로 했으며, BCC를 지급받기 원하시는 고객은 2017년 7월 31일 오전 9시 이전 코인네스트 지갑에 입금이 완료되어 있어야 하고 코인네스트 지갑에 1.6BTC 보유시 1.6BCC를 생성해주는 방식이다.

8월 지급예정인 BCC는 22일 최대 5,647위안 (약 93만원 ) 까지 치솟았으며 24일 13시 현재 기준 58만원 가량 금액에 거래되고 있다. ( 1CNY = 165.23 원 )



비트코인 네트워크의 대응에 대한 코인네스트는 “최근 Segwit 2x , 하드포크등 비트코인의 본질적 네트워크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개선책이 제안 되어왔으며 모든 제안은 비트코인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것이라고 믿고 있다. 그리고 최종 선택은 시장과 사용자에 의해 결정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코인네스트는 사용자의 선택을 제한할 권리가 없으며 고객의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형태의 비트코인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라고 전했다.

코인네스트는 2017년 08월 18일 GBCS2017을 주최함으로 국내최초 글로벌 거래소의 장점을 널리 알리게 되었다.



GBCS2017에는 비트코인계의 악동 BITMAIN의 우지한 세계최대 채굴풀 ANTpool, btc.com 과 대시코인코어팀, 세계4대거래소 BTCC와 BTCtrade 등이 참석한다. 현장에서는 우지한과의 QnA 시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심천자이언트 마이닝의 채굴상담이 진행된다. 좀처럼 만나기 힘든 가상화폐시장의 거물들이 대거 참석하기로 해 국내외 관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7월 25일~28일에는 사전행사로 1:1 생방송 인터뷰가 진행되며 상세 일정은 코인네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된다. 25일 15시에는 세그윗 2x를 주도한 Bitmain, 26일오후에는 알트코인 최대 거래소 Btctrade , 27일에는 중국최대거래소 Huobi , 28일에는 세계채굴 No1,2인 BTC.com 과 ANTPool을 방문한다. BCC파트너인 Viabtc의 인터뷰도 예정되어있으며 8.4~5일 양일에 걸쳐 사천 채굴장 방문해 실제 채굴현장을 탐방해본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