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클로즈-UP] 반도건설, 송산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양재준 선임기자

입력 2015-07-06 11:22  

<리포터> 최윤화
"안녕하세요. 분양 클로즈-UP 최윤화입니다.
7,8월은 분양시장에서 비수기로 꼽히는데요.
하지만 올해는 7,8월에 성수기 못지않게 분양시장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곳 역시 주목할 만한 곳인데요.

반도건설이 송산신도시 시범단지에 첫 분양하는 프리미엄 아파트인 ‘송산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입니다.
과연 어떤 모습일지 지금부터 저와 함께 둘러보시죠."

화성 송산신도시 EA B6-10블록에 위치하는 송산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지하1층에서 지상25층으로 12개동 규모로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74·84㎡의 중소형으로 총 980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구성됩니다.
단지 맞은편에 어린이 공원이 조성돼 주변에 녹지가 넉넉한 편이고 일부 세대의 경우 집 안에서 시화호 입구의 하천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인터뷰> 송길준 송산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담당자
"저희 반도유보라는 분당 3배 규모의 송산 신도시에서 첫 번째로 시범단지에서 분양하는 점과 동탄, 세종, 한강 신도시에서 인기가 좋았었던 평면들, 특히 알파룸을 가지고 있는 평면을 그대로 적용한 평면을 가지고 있다는 점과 별동 학습관, 단지내 유치원, 거기에 YBM 어학 학습관까지 가지고 있다는 점들을 고객들이 좋아하고 있습니다."

단지 인근 교통편도 매우 우수한데요.
제2 외곽순환고속도로와 77번 국도 확장이 되면 수도권 내 진입이 편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지내 유치원과 초·중·고교 등 우수한 교육환경이 갖춰질 예정이고 신도시 내에서도 우선적으로 개발되는 곳인 만큼 풍부한 생활 편의시설을 갖춰 뛰어난 주거 편의시설을 갖추게 됩니다.
교통, 교육,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송산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 전용면적 74㎡
전용면적 74㎡ A타입은, 4bay를 적용해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하고 맞통풍 구조를 적용했습니다.
주부의 로망인 주방부터 소개하면 동선을 간소화한 ‘ㄷ’자형 설계와 곳곳에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는데요.
그리고 주방기구 정리를 깔끔하게 할 수 있도록 주방 옆에 특화된 팬트리 공간을 마련해 주부의 수납 고민을 말끔히 해결했습니다.
안락함을 선사하는 부부만의 편안한 공간인 안방은 욕실과 파우더룸을 겸비했고 넉넉한 드레스룸을 마련해 수납의 실용성을 극대화했습니다.
자녀방의 경우 안락한 실내 공간을 연출했고 개별적인 라이프 스타일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세심함이 엿보입니다.
# 전용면적 84㎡B
다음은 전용 84㎡B타입입니다.
4Bay 맞통풍 구조에 양방향 개방형 구조로 통풍 및 채광을 극대화했고 84㎡ B타입에서 주목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거실이 상당히 넓은 것 같은데요.
<인터뷰> 송길준 송산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담당자
"그렇게 보이실 겁니다.

저희는 가변형 벽체를 이용해서 방을 하나 더 사용하시든지 거실을 넓게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는 최대 7.7m 의 거실 폭을 드리고 있고 그래서 개방감이 훨씬 넓기 때문에 그렇게 더욱 보이실 겁니다."
주방은 주부들의 편리한 작업공간을 위해 ‘ㄷ’자형으로 설계했고 수납 또한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주방 옆에 마련된 수납공간과 팬트리 수납장까지 기본 제공되기 때문에 주방기구 수납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방 한 켠 잠시 휴식을 할 수 있는 작은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부부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인 안방에는 파우더룸은 물론 최근 트렌드에 맞춰 특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안방 안쪽에 부부만의 독립공간으로 서재를 특화 설계했습니다.
안방에 드레스룸 역시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터뷰> 송길준 송산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담당자
"앞으로 송산 신도시는 6만 세대가 공급될 예정인데 첫 번째로 시범단지에서 분양하는 단지이다보니 그 프리미엄은 이루 말할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또한 국제 테마파크가 협의 중에 있기 때문에 결정이 된다고 하면은 앞으로 부동산 가치는 더 높아질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리포터> 최윤화
"여러분 어떠셨나요? 이번 송산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분당신도시의 3배 크기로 약 15만여 명이 거주하는 수도권 최대 규모 거주지로 개발되는 곳입니다.
반도건설은 김포한강신도시, 대구를 포함한 신도시에서 최단 기간 완판을 기록을 세운 바 있는데요.
그 이유는 실소유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고객 특화 설계로 분석됩니다.
이번에도 그 신화를 이어갈지 궁금한데요.
좀 더 자세한 분양 소식을 알고 싶으시다면 분양 현장에 나오셔서 꼼꼼한 체크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분양 클로즈-UP에 최윤화였습니다."


# 청약 일정
청약일정은 7월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월 8일 1순위, 7월 9일 2순위로 진행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