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삼단봉 사건' 갑질→사과문, 조현아 이은 가진 자의 횡포 패턴에 '실망'

입력 2014-12-22 10:55   수정 2014-12-22 13:23

`제네시스 삼단봉 사건` 갑질→사과문, 조현아 이은 가진 자의 횡포 패턴에 `실망`

`제네시스 삼단봉 사건`

자동차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게재된 `제네시스 삼단봉` 사건으로 온라인이 떠들썩 하다.


지난 18일 보배드림 온라인 게시판에는 `가진 자의 횡포(고속도로 터널 안)`라는 제목으로 한 누리꾼이 차량 블랙박스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제네시스 삼단봉 사건`

공개된 영상 속에는 제네시스 차량의 주인으로 보이는 한 남자가 큰 소리로 "내려 XX야. 죽을래?" 등 욕설을 퍼붓지만 상대 차량에서 아무 반응이 없자 자신이 들고 있던 삼단봉으로 차문과 차체를 사정없이 내리치는 충격적인 모습이 담겨있다.


이 글의 작성자는 "지난 17일 오후 앞에서 사고가 나 길이 엄청 막히고 있는데 우측 갓길로 소방차가 진입해 기다린 뒤 주행하려 했다"며 "하지만 소방차 뒤를 따라오는 차량이 있어서 끼어주질 않았더니 좌측으로 따라붙어 욕설을 주고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이후 주행 중인 제 차 앞을 막고 내리더니 삼단봉으로 전면 유리창과 운전석 측면 유리창, 보닛을 손괴했다"며 "경찰에 신고하는 것을 확인하고 도주하더라"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제네시스 삼단봉 사건`

이 영상은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튜브 등으로 퍼졌다. 이에 논란이 커지자 `제네시스 삼단봉` 사건의 당사자로 추정되는 한 남성이 사과문을 올렸지만 논란은 가라앉지 않고 있다.

한 누리꾼은 이 사건을 두고 "갑질하는 인간들은 왜 항상 갑질한 뒤 사과하는 패턴인지 모르겠다"며 불만을 표출했다. 이 댓글의 공감수는 점점 증가하고 있다. 이 사건에 분노한 누리꾼들은 "조현아 땅콩회항 사건이 생각난다"며 갑질의 횡포에 진절머리가 난다고 댓글을 남겼다.


`제네시스 삼단봉 사건`

경찰은 가해 남성의 인적사항을 확보했다며 혐의가 인정되면 재물 손괴 등을 적용해 입건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네시스의 가격은 4660~7210만원으로 고급세단에 속한다.


`제네시스 삼단봉 사건`


(`제네시스 삼단봉 사건` 사진=네이버 캡처/ 방송 화면 캡처/ 대한항공)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