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종로학원, 장위안과 성구현 강사의 무턱중국어 수강생 호응 높아

입력 2015-03-03 16:50  


최근 전세계적으로 중국에 대한 열풍이 거세게 불고 있으며, 국내 중국 유학생이 이미 6만 명을 넘어섰다고 한다. 또 한중 FTA로 인해 중국으로 진출할 수 있는 길이 열려 많은 기업들이 중국어가 능통한 인재들을 뽑고 있다.


이처럼 중국이 국제사회에서 성장하면서 중국유학 등 중국어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중국어를 배우기 위해 중국으로 어학연수 및 유학을 떠나는 학생들 또한 증가하고 있다. 이에 파고다어학원의 `무턱중국어` 강의로 유명한 성구현 강사가 중국어 계의 스타강사로 떠오르고 있다.


성구현 강사의 `무턱중국어` 강의는 비정상회담의 장위안과의 더블 티칭으로, 전례 없는 대형 강의로 진행이 된다. 성구현 강사는 파고다어학원에서 중국어 최다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으며, 만족도 높은 수업으로 많은 수강생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무턱중국어 성구현 강사는 "어떤 언어를 배우든지 기초가 가장 중요하다"며 "기초를 탄탄히 쌓아야 자유자재로 듣고 말하고 쓸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성구현 강사는 "중국어를 처음 시작하는 이들이 갖는 가장 큰 두려움인 한자에 대한 압박을 전혀 가질 필요가 없다"며 "누구나 쉽게 중국어와 친해질 수 있다"고 자신했다.
파고다어학원 성구현 강사와 장위안이 함께 진행하는 `무턱중국어` 강좌는 중국어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는 중국어 왕초보 과정이다. 수업은 짝수 차에서는 성구현 강사 단독으로 주로 동사 및 형용사 연습에 초점을 두고 강의한다.


이어 무턱중국어 홀수 차에서는 짝수 차에서 배웠던 내용을 토대로 장위안 강사와 연습을 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중국어의 1음절 동사와 형용사만을 가지고 문장을 확장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고 있다.


또 성구현 강사의 무턱중국어는 말 그대로 한 달 만에 무턱대고 중국어로 말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중국어의 특성상 가장 중요한 성조연습은 끊임없는 반복 학습과 방과후 일대일 음성파일 등을 통해 수강생들이 만족할 때까지 피드백을 제공한다.


이와 같은 수업 방식은 현재 파고다 전 학원의 중국어 선생님들이 사용하는 방식이지만 성구현 선생님만의 기발한 음성파일 공부 방식이 가장 쉽고 재미있다는 게 수강생들의 반응이다. 수강생들의 압도적인 추천 수와 방대한 수강 후기는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