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민 입열기 캠페인, 차이나탄 기초중국어 무료특강 화제

입력 2016-06-24 18:12  



중국이 대세라는 것은 더 이상 모르는 이가 없다. 이에 따라 중국어에 대한 관심 역시 뜨거운 것은 물론이다. 이러한 가운데, 중국어 회화 교육 업체 차이나탄이 `대국민 입열기 캠페인`을 통해 흐름을 선도하고 있다.

본 교육업체는 중국 현지에서 직접 촬영해 온 콘텐츠를 바탕으로 PC, 태블릿, 스마트폰에서 모두 학습 가능한 온라인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학습자들의 꾸준하고 원활한 학습을 위해 올해부터 모바일 중국어 과외 차이나탄 플러스도 서비스 중이다.

이처럼 진짜 중국어 회화를 배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이의 일환으로 최근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무료 특강을 여러 차례 개최한 바가 있다. 그 중 가장 눈길을 끌었던 것은 지난 22일 선릉역 부근에서 진행한 `리얼 토크 강의`이다.

또, `대국민 입 열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수강생을 대상으로 개최한 이번 리얼 토크 강의는 컨텐츠팀 김준섭 매니저와 차이나탄 플러스 대표 원어민 멘토 기비 씨가 공동 연사로 참여했다.

전체 강의는 리얼 토크 강의라는 명칭답게 중국 대표 SNS 위챗을 통해 강의를 듣는 학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는 일반적인 강의의 개념을 뛰어넘어 모바일 토크 콘서트 개념을 도입한 국내 최초 강의로, 참석자의 큰 호응을 얻었다.

기초중국어 학습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특강은 크게 2부로 나뉘어졌다. 1부에서는 `중국 SNS 파헤쳐보기`로, 위쳇(WhChat/웨이신) 활용법, 중국식 자판 활용법 등 실용 팁부터 중국 SNS 이슈, 중국 신조어 등 흥미로운 내용을 풍성하게 소개했다. 2부는 `SNS로 중국 친구들과 소통하기`로 실제 위챗을 활용한 각종 미션으로 이어졌다.

실제 자신의 중국어 발음을 녹음하고 보내 실시간으로 확인 받고, 즉석에서 사귄 중국인 친구와 대화할 수 있었던 시간으로 구성됐다. 일방향적인 칠판식 강의에서 벗어나 학습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시간이었기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5월 특별 강의는 차이나탄 수강생이 아니라도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특강을 세 차례 진행하였고, 직장인들의 뜨거운 호응에 따라 총 200명의 신청자로 조기 마감된 바 있다.

해당 특별 강의 역시 차이나탄 김준섭 매니저와 기비 멘토가 진행한 것으로, 재미있게 입을 열 수 있는 기초중국어부터 생활 회화, 비즈니스 회화 및 중국 비즈니스 팁을 제공하여 중국어가 필요한 직장인들의 큰 환영을 받은 바 있다.

중국어 업계 관계자는 "이처럼 다양하고 수준 높은 강의를 꾸준히 다수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하는 것은 이례적인 사례라고 밝히며, 대국민 입열기 캠페인을 높게 평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대국민 입열기 캠페인`을 지속하는 차이나탄은 6월 한정으로 진행한 평생지기 패키지 이벤트를 7월 한달 간 앵콜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렴한 가격에 기초중국어부터 고급중국어까지 평생 수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선착순 100명에 한정해 중국에서 연수를 받을 수 있는 기회 및 중국어 회화 교재 30권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