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유미 권성동 벼랑 끝으로

입력 2018-02-23 08:44  

강유미, 권성동 의원에게 돌직구 “강원랜드에 몇 명 꽂으셨나요?”
질문특보 강유미, 권성동 의원에게 돌직구 “강원랜드에 몇 명 꽂으셨나요?”
`블랙하우스` 강유미, 권성동 의원실에 꽃 꽂는 `깡 특보`
`블랙하우스` 김어준, 강유미 극찬.."권성동 의원 까칠한 사람"

강유미 권성동 직격탄이 화제다. 기자들 보다 더 뛰어난 ‘강유미 기자’라는 누리꾼들과 시청자들의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이명박 전 대통령을 향해 “다스는 누구 겁니까?”, 양승태 전 대법원장을 찾아가 “사법부 블랙리스트 지시하셨습니까?” 등 이슈의 중심인물에게 돌직구 질문을 던져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의 질문특보 강유미가 또 한 번 국회를 찾아 안방을 뒤집어 놨다.
강유미 권성동은 이 때문에 전날 방송 직후 주요 포털 실검 1위에 올랐으며 이에 대한 누리꾼들의 다양한 응원글 역시 봇물을 이루고 있다.
전날 방송분에 따르면 춘천지검 소속 안미현 검사가 지난해 수사 진행과정에서 외압과 증거목록 삭제를 요구받았다고 폭로해 재점화된 ‘강원랜드 채용 비리 및 수사 외압 의혹’ 사건에서 채용 청탁 의혹에 연루된 국회의원은 다섯 명이다.
이에 강유미는 “강원랜드에 몇 명 꽂으셨나요?”를 묻기 위해 의원들을 찾아 나섰다.
강유미 권성동의 만남은 말 그대로 돌발상황이었다.
특히 수사 외압 의혹을 받고 있는 권성동 의원을 직접 만나게 된 돌발 상황에서 강유미는 ‘증거목록 삭제 외압 의혹’에 대해 단도직입적인 질문을 던졌다.
이 같은 강유미 권성동 만남을 접한 김어준은 “강유미 씨가 올해의 기자상을 받아야 한다.“라며 ”그 어떤 언론도 하지 못한 일을 해냈다.“라는 극찬을 아끼지 않았는데, 시청자들 역시 극찬을 쏟아내고 있다.
방송분에 따르면 이날 강유미는 카지노 직원 복장으로 국회를 방문해 "실례지만 강원랜드에 몇명이나 꽂았는지 여쭤봐도 되냐?"고 물었고, 권성동 의원은 "말씀이 좀 거치시네. 꽂다니 뭘 꽂냐"며 불쾌감을 토로했다.
이에 강유미가 "채용을 시켜주시는 거죠"라고 거듭 질문을 던지자 권성동 의원은 거듭 불쾌한 듯 "없다"라며 강유미 질문 자체를 전면 부인했다.
강유미의 거듭된 질문에 권성동 의원은 느닷없이 "어디 언론사냐"라며 언론사가 어딘지 질문을 던졌고 강유미는 당당하게 "SBS `블랙하우스`다. 저는 개그우먼이다"고 답했다.
이에 놀란 권성동 의원은 부랴부랴 "얼굴이 많이 달라졌다"고 반격했고, 강유미는 자신의 얼굴을 가리키며 "많이 달라졌죠"라고 응수했다.
이를 기회로 삼은 강유미는 "정말 한명도 없다면 검찰에 증거 삭제는 왜 의뢰하셨냐"고 질을 계속했고, 이에 권성동 의원은 "그런 사실이 없다"고 기존의 답변을 고수했다.
강유미이 집요한 질문은 이후에도 이어졌고, 권성동 의원은 결국 ‘입’을 다물며 카메라 밖으로 사라졌다.
강유미 권성동 만남은 사실상 설 연휴로 한 주 방송을 쉬는 동안 한층 더 강력해져서 돌아왔다는 평가다.
강유미 권성동 이미지 = 방송 캡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