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수능, 여학생전문 한샘여학생기숙학원 재수 정규반에서 준비하자

입력 2019-01-21 16:35  



올해는 주요 15개 대학을 대상으로 정시 선발 인원이 전년 대비 증가할 예정이다. 이전부터 꾸준히 제기돼 오던 정시 확대에 대한 의견에 힘 입어 서울대를 비롯한 고려대, 연세대, 이화여대, 서울시립대 등은 수능 위주 선발 인원을 확대 의견을 밝혔다. 이에 따라 올해 수능 선발 인원은 1만4261명으로 지난해(1만2895명)보다 10.5% 늘어날 전망이다.

또한 올해 수능을 치르는 고3 수험생 수는 지난해 57만661명에서 올해 51만241명으로 줄어들 예정으로 재수생들의 강세가 이어질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이에 벌써부터 많은 재수생들은 독학, 학원, 기숙학원, 스터디 모임 등 각자의 맞춤 공부 전략을 세워 수능 준비를 이어나가고 있는 중이다.

그 중에서도 `기숙학원`은 최근 재수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수능 준비 방법 중 하나로 합숙을 통해 학습부터 생활까지 관리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이 같은 수요에 힘 입어 최근에는 재수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기숙 학원과 프로그램들이 선보여지고 있는 중이다. 그 중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은 국내 최대 규모의 여학생 전문 기숙학원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이다.

여학생전문 한샘 여학생 재수기숙학원은 국, 영, 수 탐구영역 전과목의 개념을 집중 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전반적인 수능에 대한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학습 플래너를 통한 계획적인 학습관리, 매일 영어듣기, 50개 이상의 영어단어테스트 실시, 수업 진도에 대한 주말 테스트 등을 통해 수강생들의 학습 취약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와 함께 해당 학원은 최근 2020 재수 정규반을 마련해 수험생들의 2020 수능 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재수 정규반의 교육 기간은 오는 2월 17일부터 11월 14일 수능 날까지로 문과 4개반, 이과 3개반 등 총 7개반 정원 30명씩을 모집할 예정이다.

특히 환경에 민감한 여학생들에게 최적의 생활 환경을 제공하며 우수한 강사진으로 확실한 성적 향상을 책임진다는 것이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이 학부모들에게까지 신뢰받는 이유다. 이에 EBS 출신 국어 유두선, 영어 김세현, 수학 유상현, 박한일, 문미란, 사회탐구 임정원, 이병철, 이법진, 조우영, 과학탐구 박기웅, 하석훈, 구본형, 박태훈 강사가 수능 전문 맞춤 강의를 진행하며, 메가스터디 영어 김동영 강사, 이투스 수학 박한일 강사, 비타에듀 영어 김세현 강사, 대성마이맥 과학탐구 안철우 강사 등 유명 온라인 강사의 출강 강의와 더불어 수학이 취약한 경우가 많은 여학생들을 위해 수학 집중 학습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또 식사의 맛과 영양, 체력 관리가 중요한 여학생들을 위해 높은 퀄리티의 식단을 제공한다. 점심은 양식, 한식 중 택일 또는 중식, 한식 택일 등 복수 메뉴에서 선택할 수 있고 일주일에 한 번, 한 달에 한 번씩 샐러드 바와 40가지 호텔식 뷔페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스트레스를 풀 수 있게 한다.

EBS 강사이자 여학생 전문 한샘여자기숙학원 유상현 대표는 "기숙학원 입소는 또 한 번의 도전에서 확실한 성공을 거두기 위해 결심하는 만큼 생활부터 학습까지 다방면으로 확실한 관리를 제공한다"며 "기존의 남녀공학 기숙학원에서 성적뿐만 아니라 안전이나 이성 교제 등 공부 외적으로도 불안감을 호소하는 학생들과 부모님들의 요구를 듣고 여학생기숙학원을 설립한 만큼 믿고 공부할 수 있는 기숙학원이 될 것으로 자신한다.

한편 여학생전문 재수기숙학원 한샘여학생 기숙학원의 2020 대입정규반은 다가오는 2월 17일 개강하며, 자세한 모집요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